현대카드마케팅전략(strategy),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3:04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또한 현대카드의 성공한 marketing 전략(戰略) 은 우리가 만약 marketing 으로 진로를 설정하더라도 많은 도움을 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다. (실패事例 역시 도움은 되겠지만 아직 marketing 을 처음 공부하는 우리는 성공事例를 통해 벤치마킹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 이유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먼저 2001년 말 의욕적으로 카드 업계에 진출한 이유 매년 적자 상태가 지속되었고, 심지어 2003년의 카드 대란은 현대카드를 궁지로 몰았다.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마케팅전략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용카드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현대카드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2
Executive Summary
1. Project 주제 선정 동기& 주요이슈
2. 기업개요
현재는 카드 업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현대카드지만 정사장이 부임할 당시 현대카드는 사업을 타 회사에 매각할 것을 검토할 정도로 경영이 악화되어있는 상태였다. 그러나 그 이후 정태영 사장의 대표이사 발탁 이후 이전 카드 업계와는 다른 개별 브랜드 중심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구사하면서 5년만에 업계 상위권으로 올라서게 되었다.)
1993년 현대 오토 파이낸스를 처음 으로 2012년 현대 라이프 설립까지 성장의 history(역사) 를 써나가고 있는 현대카드는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2xxx년 영업 이익을 전년 대비 10% 증가 시켰으며, 시장과 기업에겐 활력을,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과 이익을 제공하는 과학적인 marketing 과 리스크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정제된 marketing 을 통해 안정을 바탕으로 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카드업계에서 유일한 브랜드 전략(戰略) 인 카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현대카드 M’에서 ‘현대카드 ZERO’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상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을 세분화해 카드를 개발하는 방향으로 혜택을…(drop)
순서
현대카드마케팅전략(strategy),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설명
현대카드마케팅전략(strategy),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삼성카드,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0 )
다. 게다가 이계안 회장과 이상기 사장 등 경영진의 갈등은 표면화 되었고, 컨설팅 업체로부터 영입한 인력과 기존 현대 출신과의 알력 다툼도 불거졌다. 우리 조는 그렇게 힘든 상황에서 marketing 하나로 5년 만에 업계 상위권으로 올라선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이 궁금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