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5:44본문
Download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ppt
나이키의스포츠마케팅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 Global
나이키의 주요경쟁 브랜드
나이키의 스포츠marketing 인프라
- 제품브랜드 속성
- point역량
- 제품과 서비스
- 생산시스템
- 최소요건 우위요건
- 품질수준
- 생산기술
나이키의 스포츠 marketing
- point키워드
- 전략(戰略)
- 기법
- 사례(instance)
bibliography
N I K E & Global
Bill Bowerman과 Phil Knight에 의해 설립된 스포츠 전문
글로벌 브랜드 기업
NIKE-The winged Greek Goddess of Victory는 그리스어로
‘승리의 여신’을 뜻하는 니케아의 미국식 발음
‘스포츠 = 나이키 = 승리’
1971년에 고안된 NIKE의 로고 Swoosh는 35달러에 제작
2001년 기준 브랜드가치 세계 34위
나이키의 주요경쟁 브랜드
Adidas
Nike의 강력한 라이벌
유럽시장과 축구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공인구 피버노바 제작과 각종 의류와 장비를 지원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확보
Reebok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로 급부상
단순 스포츠 용품에서 벗어나 Fitness 전문 호로그램 제공-앞서가는 스포츠 브랜드로 인식
세계 스포츠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노력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의 3대 브랜드의 위치
남미지역에 Performance, Athletic, Footwear 시장 점유의 우위
NBA, NFL, 테니스 시장에 대한 판매권…(skip)
다.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설명
나이키의스포츠마케팅
Download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ppt( 27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본 reference(자료)는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을 한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분석을 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