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marketing 책략] 6C책략, 4A책략, 4P책략 및 Internetmarketing 성공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1:26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hwp
따라서 콘텐츠가 어떻게 구성되는 가에 따라 방문자의 수가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콘텐츠를 세분화시켜보면 일반적으로 홈페이지(Homepage)를 제작한다는 말은 디자인(Design)적인 측면이 강조된 것이고, 웹사이트(Web site)를 구축한다는 것은 기술(Technology)적인 측면이 강조된다
또한 이러한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 외에도 언어적 측면인 정보의 내용(Contents)을 간관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콘텐츠 구축 시 디자인(Design), 기술(Technology), 내…(생략(省略))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전략 C전략 A전략 P전략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설명
다.순서
인터넷,마케팅,전략,C전략,A전략,P전략,인터넷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hwp( 95 )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1.gif)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2.gif)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3.gif)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4.gif)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5.gif)
![[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6C전략,%204A전략,%204P전략%20및%20인터넷마케팅%20성공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A%EC%A0%84%EB%9E%B5,%204P%EC%A0%84%EB%9E%B5%20%EB%B0%8F%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6.gif)
[Internet marketing 책략] 6C책략, 4A책략, 4P책략 및 Internetmarketing 성공책략
[Internet marketing 책략] 6C책략, 4A책략, 4P책략 및 Internetmarketing 성공책략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6C전술, 4A전술, 4P전술 및 인터넷(Internet)마케팅 성공전술
목차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Ⅰ. 6C 전술
1. 콘텐츠 전술
2. 커뮤니티 전술
3. 커머스 전술
1) 광고수입
2) 콘텐츠 유료화
3) 상품판매
4) 제휴호로그램
5) 오프라인
4. 커넥션전술
5. 커스터마이징전술
6. 커뮤니케이션전술
Ⅱ. 4A 전술
1. 방법전술
2. 제품전술
3. 시간전술
4. 장소전술
Ⅲ. 4P 전술
1. 제품전술
2. 가격전술
3. 유통전술
4. 촉진전술
Ⅳ. 인터넷(Internet)마케팅 성공전술
1. 가격의 差別화
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3. 쇼핑의 편리성
4. 신뢰성 확보
5. DB마케팅 활용
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
7. 지속적인 회원관리
8. 실시간 고객 대응
8. 전술적 제휴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1. 6C 전술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online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추...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6C전술, 4A전술, 4P전술 및 인터넷(Internet)마케팅 성공전술
목차
*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Ⅰ. 6C 전술
1. 콘텐츠 전술
2. 커뮤니티 전술
3. 커머스 전술
1) 광고수입
2) 콘텐츠 유료화
3) 상품판매
4) 제휴호로그램
5) 오프라인
4. 커넥션전술
5. 커스터마이징전술
6. 커뮤니케이션전술
Ⅱ. 4A 전술
1. 방법전술
2. 제품전술
3. 시간전술
4. 장소전술
Ⅲ. 4P 전술
1. 제품전술
2. 가격전술
3. 유통전술
4. 촉진전술
Ⅳ. 인터넷(Internet)마케팅 성공전술
1. 가격의 差別화
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3. 쇼핑의 편리성
4. 신뢰성 확보
5. DB마케팅 활용
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
7. 지속적인 회원관리
8. 실시간 고객 대응
8. 전술적 제휴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1. 6C 전술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online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6C관념을 통해 접근하게 된다 따라서 60전술은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커넥션(Connection)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등이 있다
1) 콘텐츠전술
콘텐츠는 고객이 웹상에서 첫 접점으로 콘텐츠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