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ONY기업분석,SONYmarketing 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0:53
본문
Download : 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사례.ppt
국제경영론 기업分析(분석)
SONY
Company Logo
목차
1
SONY intro
2
경영이념
3
경영전술
4
전술分析(분석)
5
경쟁사 分析(분석)
6
위기 및 극복
7
최근동향
8
발전방향
Company Logo
1
SONYintro
CONTENTS
1. 브랜드 기원
2. 설립배경
3. 창립이념 및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5. 사업 부문
6. 시장 범위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CI 변천사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1
SONY intro
SONY= SONIC + SONUS + SONNY
SONY(소니)= “소리”라는 의미의 SONIC
+
“Sound”의 어원 SONUS
+
“귀여운”이라는 의미의 SONNY의 합성어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2.설립배경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연도: 1946년 5월 7일
설립자: 이부카 마사루
본사: 日本(일본) 도쿄(Tokyo, Japan)
CEO: Howard Stringer
고용자 수: 158,500 persons (2006년 3월 31일 기준)
Sales & Operating revenue : 7,475,400 million yen
웹사이트: http://www.sony.co.jp
1
SONY intro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자유롭고 활달한 이상적 공장 건설
기술과 생산에서의 활발한 활동
진보 기술을 국민생활에 즉시 응용
국민생활에 유용한 우수제품 상품화
무선통신기기류를 일상생활에 보급
재난통신망 복구작업 참가 및 필요기술 제공
우수한 라디오세트 보급 및 라디오 서비스 제공
국민 과학지식을 위한 계몽활동
1
SONY intro
Company Logo
1…(To be continued )
SONY기업분석,SONYmarketing 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example(사례)
SONY기업,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소니위기,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사례 , 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ONY기업 SONY마케팅전략 SONY경영전략 소니경영전략 소니기업 소니위기 극복사례
Download : 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사례.ppt( 77 )
레포트/경영경제






SONY기업분석,SONYmarketing 전략,SONY경영전략,소니경영전략,소니기업분석,소니위기및극복exampl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