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여덟가지 권리 & 다섯가지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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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9 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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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은 소비생활에서 생기는 문제에 대해 강력한 해결…(생략(省略))
3. 선택할 권리
,경영경제,레포트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고를 수 있는 거래 환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소비자는 부당한 피해를 보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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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여덟가지 권리 & 다섯가지 책임
3. 선택할 권리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고를 수 있는 거래 environment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소비자는 부당한 피해를 보기 쉽습니다.
5. 보상을 받을 권리
소비자보호법에는 소비자가 거래관계에서 피해를 입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고 있고 이 법에 따라 기업은 소비자 피해 보상 전담창구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대기 오염, 수질 오염, 폐기물오염, 소음공해, 흠연공해의 추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할 것입니다.
4. 의사가 반영될 권리
government 는 소비자의 의사를 최대한 그리고 신속히 반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거래방법, 상품내용, 건강과 안전을 위한 상품 선택 방법등 소비비생활에 필요한 기본 지식의 부족으로 불이익을 당하게 됩니다.
후손에게 쾌적한 environment을 물려줄 책임과 권리가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6. 교육을 받을 권리
소비자는 폭넓은 정보를 갖고 소비생활을 운영해 나가야 합니다.
7. 쾌적한 environment에 살 권리
푸른 산 깨끗한 물, 맑은 공기, 조용한 environment은 인간의 생존 요소입니다.
소비자의 모든 意見(의견)은 현재의 불편과 불공평을 개선하고자 하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경제 생활에 대한 소비자 교육은 어릴때부터 필수교육으로 되어야 합니다... , 소비자의 여덟가지 권리 & 다섯가지 책임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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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같은 종류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가 동시에 모두 제공되는 것이 선택권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government 가 법령을 제정하고 시행할 때는 소비자의 이익을 충분히 고려하고 공정하게 취급해야 합니다.
소비자는 489개 품목에 대한 피해보상규정에 따라 기업으로부터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선택할 권리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고를 수 있는 거래 환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소비자는 부당한 피해를 보기 쉽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확대 실현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힘을 모은 조직의 힘이 필요합니다.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안전한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부한 공급을 국가는 보장해야 합니다.
8. 조직할 권리
소비자 개개인은 대량 생산, 대량 판매, 체제의 기업에 비해 무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