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future(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5:19본문
Download : 오래된 미래_2023325.hwp
더불어 살아가기란 말 그대로 이해하며 된다 나만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모두 함께 살아가는 것이다. 이는 다음의 상황에서 이해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더러운 옷을 막 물에 담그려고 할 때 일곱 살도 채 안 된 어린 소녀가 물길의 위쪽에서 왔다.
내가 라다크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개울에서 옷을 빨고 있었다. 이러한 이유에선지 그녀의 첫째 관심사 이었던 언어보다는 라다크 사람들의 가치관, 생활 방식에 매료되어 그들의 삶에 푹 빠져들게 되었다. 멀리 보이는 오아시스, 히말라야에서 녹아 내려오는 맑은 물이 가장자리를 두른 보리밭, 더 위쪽의 산허리에 자리잡은 승원 등은 헬레나 노를베리의 이목을 끌었고 집들 사이로 난 길을 걸을 때면 마주치는 마을 사람들의 웃음 띤 얼굴은 그녀가 도시에는 없는 풋풋한 정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작은 티베트라 불리는 라다크. 이 책은 저자 헬레나 노르베리가 겪은 16년간의 라다크의 변화상과 그러한 변화를 ‘반개발’ 이라는 운동을 통하여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려는 노력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책을 통해 본 그들의 삶은 더불어 살아가기와 검약으로 요약될 수 있겠다.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오래된 미래_2023325.hwp( 42 )
작은 티베트라 불리는 라다크. 이 책은 저자 헬레나 노르베리가 겪은 16년간의 라다크의 변화상과 그러한 변화를 ‘반개발’ 이라는 운동을 통하여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려는 노력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오래된future(미래)1111
순서
다.오래된미래1111 , 오래된 미래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설명
오래된 future(미래)
헬레나 노르베리가 느낀 처음의 라다크의 모습은 사방인 산으로 둘러싸인 황량한 고지만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