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alteration(변화) 에 따른 SK의마케팅책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6:22본문
Download : 기술변화에 따른 SK의마케팅전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전략,SK텔레콤.pptx
기술alteration(변화) 에 따른 SK의마케팅책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책략,SK텔레콤






설명
Download : 기술변화에 따른 SK의마케팅전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전략,SK텔레콤.pptx( 68 )
레포트/경영경제
기술변화,따른,SK의마케팅전략,세대이동통신,세대이동통신,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이후의Sk,SK마케팅전략,SK텔레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기술change(변화)에 따른 SK의 marketing 전술
_SLIDE_2_
개요
1세대 이동통신
2세대 이동통신
3세대 이동통신
스마트폰 이후의 SK
結論
_SLIDE_3_
국내이동통신산업의 개요
국내이동통신산업의 개요
_SLIDE_4_
1세대
2세대
3세대(스마트폰 이전)
국내이동통신산업
3세대(스마트폰 이후)
시사점 및 結論
1984
1988
1996
1994
1997
2002이후
KTF xxx
신세기통신xxx
한솔PCS xxx
LG텔레콤 xxx
국내이동통신산업의 개요
개요
_SLIDE_5_
통신기술의 발전 과정
1세대
2세대
3세대(스마트폰 이전)
국내이동통신산업
3세대(스마트폰 이후)
시사점 및 結論
_SLIDE_6_
1세대 이동통신(1G)
_SLIDE_7_
1세대
2세대
3세대(스마트폰 이전)
국내이동통신산업
1세대 이동통신(1G)
기술
3세대(스마트폰 이후)
시사점 및 結論
1세대 이동통신 - 음성통화만 가능한 아날로그통신 시대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5월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현SKT)가 AMPS
셀룰러 시스템으로 차량전화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이동통신 1세대가 처음
1988년 7월 서울올림픽 개막 직전에 서비스를 개시한 휴대용 이동전화가
휴대폰 대중화 시대로 진입하는 첫 걸음(1999년 서비스 중단)
1994년 제2 이동전화사업자인 신세기통신이 신설될 때까지 이동전화사업은
독점체제 별도의 marketing 전술 X
_SLIDE_8_
2세대 이동통신(2G)
_SLIDE_9_
특징
2세대 이동통신 : 1세대 아날로그를 사용하다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
디지털 PCS 폰의 처음
1세대와는 달리 문자와 데이터 전송가능 : NATE, Magic N등의 서비스 처음
SK 주파수 : 800MHz 황금 주파수 타사보다 우수한 통화 품질 제공 가능
2세대 …(省略)
기술alteration(변화) 에 따른 SK의마케팅책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책략,SK텔레콤
순서
기술변화에 따른 SK의마케팅전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전략,SK텔레콤 , 기술변화에 따른 SK의마케팅전략,1세대이동통신,2세대이동통신,3세대이동통신,스마트폰 이후의Sk,SK마케팅전략,SK텔레콤경영경제레포트 , 기술변화 따른 SK의마케팅전략 세대이동통신 세대이동통신 세대이동통신 스마트폰 이후의Sk SK마케팅전략 SK텔레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