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8:59본문
Download :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hwp
현 시대의 주류 세대인 2040세대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능력은 극에 달했고, 그 능력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도록 사회적 인프라도 충분히 갖춰졌다. SNS를 활용하면 홍보뿐만 아니라 기업이미지, 제품 개발 과정 등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기업입장에서는 change(변화)하는 文化(문화)를 감지하고 이용해야 한다. 이제 SNS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이른바 공기 같은 것이 되었다. 기존과 같이 매스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활동은 이제 더 이상 2040세대들에게 크게 와닿지 않을뿐더러 어찌 보면 2040세대가 아예 그 홍보활동을 모른 채 살아갈 확률이 더 높다. 스마트폰의 대중화 및 사용자 친화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으로 조사한
결과와 같이 SNS는 그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되는 추세이다. 왜냐하면 2040 세대들은 이제 스마트TV나 누리망 을 통해 딱히 정규방송 시간을 지켜가며 TV를 시청하지 않아도 원하는 프로그램(program]) 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매스 미디어의 影響(영향)력이 날이 갈수록 약화되는 와중에 기존 홍보수단을 유지한다면 기업의 예산만 낭비는 꼴이다.
▲ 매년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자 수 (단위 만 명)
스마트폰의 보급은 싸이월드,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이용자 수를 폭발적으로
증가시켰다. SNS를 통해 SNS의 이용자이자 동시에 기업의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생략(省略))
순서
설명
Download :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hwp( 76 )
전자무역과,웹,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다.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전자무역과 웹 비즈니스
● 프로젝트 명
[기업 활동 홍보를 위한 SNS 활용법.]
- 소비자는 SNS(Social Network Service)에서 어떤 기업을 만나고 싶을까.’ -
● 프로젝트의 도입 배경
최근 우리 사회는 이른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열풍에 휩싸였다. 이제 기업은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홍보 수단을 찾아야 하며 그것은 SNS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