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4:23본문
Download : 시장분석_2056524.hwp
다.SP ,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시장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입니다.
공통점으로는
-매장 정리(arrangement)가 잘 되어 있고 종업원이 있다아
-늘 판촉행사를 하고 있다아
-사무용품에서 생필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아
-24시간 영업을 한다.
또한 대형할인마트는 편의점과 공통점이 많다.
이러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초미니 마트(서비스는 높이고 가깝고 편리함을 지향)로 나아가려 하기 때문이다
…(省略)
SP
Download : 시장분석_2056524.hwp( 58 )
순서
시장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시장analysis(분석)
설명
1. 시장analysis
-소비자의 구매패턴 change(변화)
2.대형할인마트와 편의점을 대조시키는 이유
3. 마트의 판촉행사
4.편의점의 판촉행사
4. 판촉의 problem(문제점)
(1)대형할인마트의 problem(문제점)
(2)편의점의 problem(문제점)
5. 포지셔닝
6.세부책략
7. conclusion
(2) 마트와 편의점을 대조시키는 이유
위에서 언급했듯이 백화점보다 대형할인마트가, 일반 슈퍼마켓보다 편의점으로 고객들의 구매패턴이 change(변화)하고 있는데 이는 지속적인 점포확대 및 소비자 편의추구 소비행태성 양상 증가에 따른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이가 편의점을 소재로 잡은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