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5:37본문
Download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pptx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책략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책략
생리대,위스퍼,광고기획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생리대 위스퍼 광고기획전략






설명
Download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pptx( 70 )
순서
_SLIDE_1_
Again 1996 !
_SLIDE_2_
목차
상황分析(분석)
1
광고전술
2
예산
3
광고시안
4
_SLIDE_3_
시장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구분/년도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유한 킴벌리
38.6
41.8
51.0
54.7
59.7
59.5
56.8
58.2
47
50
LG생활건강
12.7
1.8
8.8
7.8
6.9
6.9
4.7
-
14
14
피엔지
31.8
42.5
24.7
23.8
22.3
22.7
28.8
27.6
22
19.45
대한펄프
17.0
13.7
15.5
13.2
10.5
4.7
7.9
5.8
7.2
4.5
기타
-
0.20
-
0.50
0.60
1.21
1.80
8.40
9.8
8.5
시장 점유율
_SLIDE_4_
시장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생리대 시장 성장률
_SLIDE_5_
자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현재 생리대 시장 4000억
화이트(1위)
위스퍼(2위)
국내
VS
그러나 정체기!
_SLIDE_6_
자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S
W
T
O
높은 인지도
뛰어난 흡수력
원터치 특허 발명
10대 선호도 낮음
특정한 이미지가 없음
광고의 일관성 부족
메시지 전달력 미약
새로운 제품 개발
새로운 타겟(10대) 설정
외국기업 특유의 marketing
생리대 시장의 성장
기능성 생리대의 증가
인식 change(변화)에 노력과 시간 필요
_SLIDE_7_
자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BCG matrix
_SLIDE_8_
자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FCB Grid Model
_SLIDE_9_
경쟁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_SLIDE_10_
경쟁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도전과 창의
신뢰와 배려
책임과 공헌
점유율58% 부동의 생리대시장1위
_SLIDE_11_
경쟁사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