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라움,라움marketing 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6:09본문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국내 최초의 Social Venue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_SLIDE_3_
단순한 웨딩홀이 아닌 예술과 文化, 강연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_SLIDE_4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 빡빡하게 진행되는 일정과 비좁은 웨딩홀
- 안일한 소비자 대응 서비스
- 항상 동일한 음식과 동일한 음악 서비스
- 개개인의 취향이 아닌 형식화 되어 있는 웨딩 서비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웨딩 서비스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음
_SLIDE_5_
무형성, 재고불능성 극복 - 복합 文化 공간으로서의 라움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상위 1%만을 위한 멤버십
2. 클래식 공연에 커뮤니티를 접목시킨 프로그램(program])
3. 단 300명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 서비스
4. 회원들만의 네트워크를 형성
라움 아트&컬처 멤버십
_SLIDE_6_
비일관성의 극복- Special Benefit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라움만의 Additional Service
Welcome Reception Party
2. 객실 숙박권
3. 리허설 디너 파티
4. 세계적인 거장들과 함께하는 라움 공연
_SLIDE_7_
G-D Logic ⇒ S-D Logic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
Value-creation Network
1. 국내외 최고의 스태프들이 3~5개월 전부터 미팅
2. 신랑 신부 개개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는 완벽한 웨딩을 제안
3.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를 창출
Marketing With
음악, 영상, 플라워 등 웨딩에 필요한 물품을 소비자와 함께 준비
2. 고객이 원하는 내용에 따라 다양한 옵션 선택
_SLIDE_8_
3대 核心 역량 : 인간-…(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91 )
라움,라움marketing 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순서
설명
라움,라움marketing 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라움 라움마케팅전략 라움기업 결혼정보회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