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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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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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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컨텐츠를 의미디지털 컨텐츠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차별성, 개인성 등의 특성으로 기존의 디지털 컨텐츠와 다른 차이점을 보여줌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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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무선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컨텐츠를 의미
디지털 컨텐츠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差別(차별) 성, 개인성 등의 특성으로 기존의 디지털 컨텐츠와 다른 차이점을 보여줌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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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순서
1.모바일 컨텐츠란?
2.모바일 컨텐츠의 산업구조
3.모바일 컨텐츠 산업의 가치사슬
4.모바일 컨텐츠의 수익모델
5.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 모델
6.NTT 도코모의 I-Mode
7.Com2us(컴투스)
8.무선인터넷(Internet) 개방
9.향후처리해야할문제


일본 NTT 도코모의 아이모드(I-Mode)는 휴대폰을 통한 데이터 통신 서비스로 1999년 2월 첫 서비스를 처음 한 이래 경이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음
14.4Kbps 패킷 통신망을 사용, 휴대폰만으로 인터넷(Internet)에 접속하여 전자메일이나 뉴스검색, 게임, 뱅킹, 티켓 등 서비스 제공 …(투비컨티뉴드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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