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laneige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책략analysis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1:10본문
Download : 라네즈 laneig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순서
라네즈 laneige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책략analysis 파워포인트
Download : 라네즈 laneig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41 )






라네즈 laneige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책략analysis 파워포인트
설명
라네즈 laneig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라네즈 laneig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라네즈 laneige 브랜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라네즈,laneige,브랜드,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라네즈(LANEIGE)의 marketing 分析
Part 1 기업 및 브랜드 introduce
1
Part 2 화장품 업계의 環境(환경)分析.
2
Part 3 라네즈 SWOT 分析
3
Part 4 - 라네즈 STP 分析
4
Part 5 라네즈 4P 分析
5
Contents
Part 6 - 라네즈 Promotion 전략(戰略)
6
Part 1 기업 및 브랜드 introduce
기업 introduce
소명
가치
비전
Asian Beauty Creator
개방/혁식/친밀/정직/도전
Total Care를 제공하는 Global 기업
브랜드 introduce
라 네즈 (LA NEIGE) 자연에서 온 ‘눈(snow)’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www.lanege.co.kr)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lifestyle
인정받는 커리어우먼 이미지화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자신의 가치 창조
브랜드 과학
첨단 테크놀러지와 감성을 통한 심리적 만족의 극대화 ...
라네즈(LANEIGE)의 marketing 分析
Part 1 기업 및 브랜드 introduce
1
Part 2 화장품 업계의 環境(환경)分析.
2
Part 3 라네즈 SWOT 分析
3
Part 4 - 라네즈 STP 分析
4
Part 5 라네즈 4P 分析
5
Contents
Part 6 - 라네즈 Promotion 전략(戰略)
6
Part 1 기업 및 브랜드 introduce
기업 introduce
소명
가치
비전
Asian Beauty Creator
개방/혁식/친밀/정직/도전
Total Care를 제공하는 Global 기업
브랜드 introduce
라 네즈 (LA NEIGE) 자연에서 온 ‘눈(snow)’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www.lanege.co.kr)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lifestyle
인정받는 커리어우먼 이미지화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자신의 가치 창조
브랜드 과학
첨단 테크놀러지와 감성을 통한 심리적 만족의 극대화
브랜드 철학
미에 대한 여성의 욕구
새로움과 change(변화)의 추구
Part 2 화장품 업계의 環境(환경)分析
사회/문화
기술/자원
경제/금융
정치/법률
기업활동
화장품 산업에 대한 government 의 지원
약사법 내에서의 화장품 법 독립법안 시행
제조물 책임법의 시행
베트남 화장품 수입관세 대폭인하
China인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가
중.고등학생의 화장품 수요증가
Global Competition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층 관심제고
중.장년층 타겟의 노화화장품의 호조
IMF이후 꾸준한 경기회복추세
2000년 이후 하락세
취업여성의 증가로 인한 (가처분)소득의 향상
기능성 화장품의 급부상 展望
누리망 을 통한 디지털 경제
신소재, 특수소재의 개발
화장품 시장의 거시環境(환경) 分析
화장품 시장의 거시環境(환경) 分析
중년인구 증가로 고가 화장품
성장세 높을 展望
2005년 이후 국내화장품
시장 점차 회복될 展望
화장…(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