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1:26본문
Download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ppt
중국(中國)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戰略) 분석
설명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노트북PC 시장 변화와 경쟁전략
중국(China) 노트북PC 시장의 變化와 경쟁strategy analysis 국제marketing 9조 - Contents - 중국(China) 노트북 PC시장 現況(현황) 및 특징 노트북PC 업체들의 경쟁strategy analysis 가치사슬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경쟁력 제고 展望 및 제언 Contents TITLE 1 2 3 4 1.중국(China) 노트북 PC시장 現況(현황) 및 특징 고도성장기에 진입한 중국(China)의 노트북PC 시장 1)노트북 pc가 중국(China) pc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 2)데스크탑 증가율보다 노트북의 증가율이 더 높음 `요인` 1.휴대성 등이 뛰어난 advantage(장점) 을 가진 노트 pc의 가격이 하락 2. 가정용 노트북 pc 시장이 크게 확대 향후 성장세 지속 중국(China)의 연도별 노트북 매출량 노트북PC의 로컬 외국 브랜드간 치열한 경쟁 브랜드간 경쟁 글로벌 브랜드가 시장 장악 93~98 98~99 도시바 중국(China) 노트북 시장 1위 기록 99년말 렌샹 중국(China)시장 점 유율 1위로 부상 베이따팡정, 칭화즈광등 잇따라 진출 90...
중국(China) 노트북PC 시장의 變化와 경쟁strategy analysis
국제marketing 9조
- Contents -
중국(China) 노트북 PC시장 現況(현황) 및 특징
노트북PC 업체들의 경쟁strategy analysis
가치사슬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경쟁력 제고
展望 및 제언
Contents
TITLE
1
2
3
4
1.중국(China) 노트북 PC시장 現況(현황) 및 특징
고도성장기에 진입한 중국(China)의 노트북PC 시장
1)노트북 pc가 중국(China) pc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
2)데스크탑 증가율보다 노트북의 증가율이 더 높음
<요인>
1.휴대성 등이 뛰어난 advantage(장점) 을 가진 노트 pc의 가격이 하락
2. 가정용 노트북 pc 시장이 크게 확대
향후 성장세 지속
중국(China)의 연도별 노트북 매출량
노트북PC의 로컬 외국 브랜드간 치열한 경쟁
브랜드간
경쟁
글로벌 브랜드가
시장 장악
93~98
98~99
도시바 중국(China) 노트북
시장 1위 기록
99년말
렌샹 중국(China)시장 점
유율 1위로 부상
베이따팡정,
칭화즈광등 잇따라 진출
90년말
2006년 ¾분기 중국(China) 노트북 시장의 브랜드별 점유율
아수스(7.8%)
에이서(7.3%)
소니(5.7%)
도시바(4.1%)
HP,델
기타
렌샹
렌샹(32.1%)
HP(12.4%),
델(10.4%)
노트북PC 업체 저가 제품 출시 확대
렌샹등 주요 브랜드들은 8000위안 이하의 초저가 제품 비중확대
아수스는 2005년 24%에서 2006년 44%로 저가제품 확대
2. 노트북PC 업체의 경쟁strategy analysis
경쟁 strategy analysis
부품가격 하락,OEM 방식 확산 등으로 가격하락 지속
제품의 동질화로 브랜드별 우위가 축소
1.the gist부품가격 하락과 OEM방식확산으로 제조원가 지속하락
2. 기술 발전으로 ‘저가-고기능’의 노트북PC 제조 가능
1.동일한 부품과 운영시스템 채용으로 브랜드별 差別화가
크지않음
2. 품질, 성능, 디자인의 동질화 현상 심화
대규모 업체들의 선순환 구…(省略)
Download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ppt( 11 )
중국,노트북PC,시장,변화와,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중국(中國)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戰略)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