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文化,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경영,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9:59
본문
Download : 인디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사례.pptx
설명
순서
인디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인디文化,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경영,사례
_SLIDE_1_
Indie Culture
_SLIDE_2_
contents..
定義(정의)
선정동기
국내 인디culture
해외 인디culture
현재상황
influence력 및 보완점
시사점
Ⅰ. 서 론
Ⅱ. 본 론
Ⅲ. 결 론
_SLIDE_3_
1
_SLIDE_4_
인디culture의 定義(정의)
Chapter 1
_SLIDE_5_
인디란
인디[Indie]: 구체적 장르가 아닌 메시지,
창작성, 자율성에 치중한
창작자 중심의 culture를 통칭
_SLIDE_6_
인디란
_SLIDE_7_
선정동기
촉망받던 인디culture의 몰락
_SLIDE_8_
선정동기
여러 색깔로 인디음악계 활기
국내 및 국외 영화제에서의
한국독립영화호평
새로운 것에 대한
대중의 호기심
1
2
3
_SLIDE_9_
인디culture vs 상업culture
다양성 + 實驗(실험)정신 = 독창성
창작자의 ...
_SLIDE_1_
Indie Culture
_SLIDE_2_
contents..
定義(정의)
선정동기
국내 인디culture
해외 인디culture
현재상황
influence력 및 보완점
시사점
Ⅰ. 서 론
Ⅱ. 본 론
Ⅲ. 결 론
_SLIDE_3_
1
_SLIDE_4_
인디culture의 定義(정의)
Chapter 1
_SLIDE_5_
인디란
인디[Indie]: 구체적 장르가 아닌 메시지,
창작성, 자율성에 치중한
창작자 중심의 culture를 통칭
_SLIDE_6_
인디란
_SLIDE_7_
선정동기
촉망받던 인디culture의 몰락
_SLIDE_8_
선정동기
여러 색깔로 인디음악계 활기
국내 및 국외 영화제에서의
한국독립영화호평
새로운 것에 대한
대중의 호기심
1
2
3
_SLIDE_9_
인디culture vs 상업culture
다양성 + 實驗(실험)정신 = 독창성
창작자의 의도가 우선
자본과 배급망으로부터의
독립
_SLIDE_10_
인디culture vs 상업culture
1탄탄한 자본
2 거대 유통시스템
3 투자자의 권한
_SLIDE_11_
2
_SLIDE_12_
인디culture 맛보기
Chapter 2
_SLIDE_13_
국내인디밴드
10cm
권정열(보컬, 젬베)
윤철종(기타, 코러스)
2xxx년 데뷔
높은 인지도와 많은 여성팬 보유(최근 무한도전출연)
수상
2xxx1년 Mnet 아시안 뮤직어워드 올해의 발견상
2xxx년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국카스텐
하현우(보컬), 전규호(기타, 크로스)
이정길(드럼, 코러스), 김기범(베이스)
수상
2xxx년 제 7회 한국대중음악상 신인상
2xxx년 제 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노래
라이브 종결자
카라, f(X)등 아이돌과의 협연으로 인지도상승
…(To be continued )






인디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사례 , 인디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디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경영 사례
인디文化,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경영,사례
Download : 인디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사례.pptx( 45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