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4:38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The Future of Homeplus
Contents
I. 홈플러스의 정이
1) 홈플러스의 사업군
2) 신槪念 유통업체 탄생
II. 2008 홈플러스
1) 2008 홈플러스 비중
2) 2008 差別화 경영
3) 홈플러스의 위치
III. 홈플러스의 future
1) future 를 위한 준비
2) 홈플러스의 future
I. 홈플러스의 정이
1) 홈플러스의 사업군
I. 홈플러스의 정이
2) 신槪念 유통업체 탄생
오프라인유통
Standard&Compact
Express
온라인(online)유통
신유통서비스
소매금융서비스 등
감성서비스
文化(문화)경영
環境경영
나눔경영
Retailvice
Or
Serviretailer
Retailer
Service
+
II. 2008 홈플러스
1) 2008 홈플러스 비중
2M 대비 적은 매장 수
수도권에서의 약세
외국계 인식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
II. 2008 홈플러스
2) 2008 差別화 경영
文化(문화)센터의 강세
감성스토어
PB강세
신유통서비스
소매금융진출
매장의 감성적 느낌
差別화된 서비스 처음
주민들과의 교류
“서비스 강화”
II. 2008 홈플러스
3) 홈플러스의 위치
저가
고가
백화점
창고형 할인마트
갤러리아,명품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월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에버
홈플러스
홈플러스의
future
III. 홈플러스의 future
수도권 매장 확대
제휴 카드및 서비스의 공동 marketing 강화
홍보강화(감성스토어,文化(문화)센터,나눔경영)
Text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
서비스 홍보부족
Problem
Solution
신유통서비스 marketing 강화
소매금융의 長點 홍보
타겟층 대상의 광고 강화 (매거진, TVCF등)
1) future 를 위한 준비
III. 홈플러스의 future
2) 홈플러스의 future
저가
고가
백화점
창고형 할인마트
갤러리아,명품관
현대백화점
롯데백…(생략(省略))
Download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ppt( 52 )






홈플러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설명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
홈플러스의 마케팅 分析(분석)
홈플러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