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3:19본문
Download : 스타벅스_2074052.ppt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벅스_2074052.ppt( 87 )
1.회사 紹介
2.회사 연혁
3.環境(환경) 分析
4.SWOT 分析
5.STP책략
6.5P 分析
7.conclusion (발전방향)
1. 회사紹介
“생활 속의 커피 - Starbucks”
품질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discrimination화로,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점포의 discrimination화와 경영방침에 맞는 회사 운영을 지향하며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 3의 장소를 추구함
제 3의 장소란?
집이나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장소, 사람들이 모일 수 있으며 직장이나 집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며 이야기할 수 있는 비formula적인 공공장소를 말한다.
- 지역싸회와 環境(환경)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스타벅스 , 스타벅스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스타벅스
설명
본 자료(data)는 스타벅스에 대해 조사요약한 리포트입니다.
-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대하여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 경영방침 >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하여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 훌륭한 근무環境(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업성으로 대한다.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성과
스타벅스는 전세계에 72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 수익성은 우리 未來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다.
-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신세계 발표에 따르면 2000년 86억원의 매출로 스타트해 252억원 ,437억원에 이어 지난해 급기야 500억원의 벽을 넘어 550 억원(추정)을 기록했다
2. 회사연혁
1971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이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의 소매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스타트해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하기 스타트함.
1983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culture를 도입하고자 결심함.
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skip)
본 자료는 스타벅스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