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TQM에 대한 이해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TQM에 대한 이해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TQM에 대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1:05

본문




Download : TQM에 대한 이해.ppt




1.Quality : 경영의 철학
2. 종업원 참여
3. Customer-Driven Definitions of Quality
4. Continuous Involvement
5.The Cost of Poor Quality
6. TQM을 통한 품질의 改善
7. 국제적 품질 경영

경영의 철학
고객요구의 기본 내용 :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  日本(일본)의 품질 에드워드 데밍 - 품질의 경쟁우선 순위화 1980년대 : 고객중심 시장으로의 變化에서
고 경쟁력 발휘 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와 생산능력
사이의 간격을 좁힐 것  TQM의 수레바퀴

1.1. 고객 지향적 품질의 定義(정이)

고객 중심 : 고객의 기대에 맞거나 기대를 초과하는 것
(1) 사양일치도  核心(핵심)성능과 무고장의 품질보증 기간  제품성능(고객관점)…(省略)

전사적 품질경영인 TQM의 특징과 관련 내용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전사적 품질경영인 TQM의 특징과 관련 내용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TQM , TQM에 대한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TQM에 대한 이해


TQM

Download : TQM에 대한 이해.ppt( 18 )



TQM에%20대한%20이해_ppt_01.gif TQM에%20대한%20이해_ppt_02.gif TQM에%20대한%20이해_ppt_03.gif TQM에%20대한%20이해_ppt_04.gif TQM에%20대한%20이해_ppt_05.gif TQM에%20대한%20이해_ppt_06.gif

,인문사회,레포트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