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marketing 경쟁戰略-KT ‘QOOK’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marketing 경쟁戰略-KT ‘QOOK’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marketing 경쟁戰略-KT ‘QOO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7:23

본문




Download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ppt








마케팅경쟁전략,KT,QOOK,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ppt( 35 )



marketing 경쟁戰略-KT ‘QOOK’
설명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1.gif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2.gif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3.gif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4.gif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5.gif 마케팅경쟁전략-KT%20`QOOK`_ppt_06.gif
마케팅경쟁전략-KT ‘QOOK’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경쟁전략 KT QOOK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경쟁戰略-KT ‘QOOK’
마케팅 경쟁전략(戰略)
*
Part 1. 사업定義(정이)
Part 2. analysis(분석)
- 자사강점analysis(분석)
- 소비자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 SWOTanalysis(분석)
- 진단
Part 3. 접근& 해결
? STP전략(戰略)
- 4Ps전략(戰略)
Part 4.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제시
- 개선된 4Ps
Part 5. 참고한 문헌
Contents
1.사업定義(정이) 2. analysis(분석) 3.접근&해결 4.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5. 참고한 문헌
*
PART 1 . 사업定義(정이)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누리망 , IPTV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COOK) 의미
KT가 2009년 4월 유선관련 브랜드를 통합해서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삼성경제연구소의 2009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ㆍ4분기에 전체 1위를 차지
NCSI(고객만족도조사)- 유선전화 12년 연속, 초고속누리망 부문 6년 연속 1위
1.사업定義(정이) 2. analysis(분석) 3.접근&해결 4.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5. 참고한 문헌
쿡 브랜드 analysis(분석)
*쿡 홈페이지
1.사업定義(정이) 2. analysis(분석) 3.접근&해결 4.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5. 참고한 문헌
쿡 브랜드 analysis(분석)
출시 1년만의 빠른 성장
*아시아투데이 2xxx년 4월 22일자
사업분야 -> 홈고객 서비스
주로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IT(집/누리망 전화,초고속누리망 ,IPTV 등)
에 대한 서비스
1.사업定義(정이) 2. analysis(분석) 3.접근&해결 4. 전략(戰略) 도출 및 해결plan 5. 참고한 문헌
쿡 브랜드 紹介(소개)
*쿡 홈페이지
1981년에 체신부(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drop)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