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分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分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分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4:54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pptx






설명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分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1.gif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2.gif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3.gif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4.gif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5.gif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20변수,지역적변수_pptx_06.gif


순서
_SLIDE_1_
국제경영론
_SLIDE_2_
Segmenting 시장세분화

1. 인구통계적변수- 연령, 성별, 소득

2. 지역적변수-지역의 규모(인구)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설정- 지역 그리고 소득계층
Positioning 포지셔닝
1. 소비자analysis
2. 경쟁사확인

3. 경쟁우위선택

STP analysis
_SLIDE_3_
S- 1.인구통계적 변수
_SLIDE_4_
_SLIDE_5_
S- 2.지역적변수
베트남의 인구 8693만명(2xxx년 기준) 지금은 약9천만명 추정
그중 주요 도시들의 인구
-하노이 인구 656만명
-호치민 인구 740만명
-하이퐁 인구 186만명
다낭 인구 93만명
껀터인구 120만명
_SLIDE_6_
Targeting
베트남 8지역 중
RED RIVER DELTA
처음 처음 은 하노이지만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pptx( 82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변수,지역적변수,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分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 , 국제경영론,시장세분화,포지셔닝,소비자분석,경쟁사확인,경쟁우위선택,인구통계적 변수,지역적변수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론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소비자 경쟁사확인 경쟁우위선택 인구통계적 변수 지역적변수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