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산들애pt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산들애pt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산들애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3:44

본문




Download : 산들애pt.pptx




순서



산들애pt

산들애pt , 산들애pt기타레포트 , 산들애pt





설명

산들애pt
산들애pt_pptx_01.gif 산들애pt_pptx_02.gif 산들애pt_pptx_03.gif 산들애pt_pptx_04.gif 산들애pt_pptx_05.gif 산들애pt_pptx_06.gif
산들애pt,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Download : 산들애pt.pptx( 22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_SLIDE_3_
서론
본론
conclusion
선정동기
현대인들의 웰빙에 대한 관심 -> 슬로우 푸드의 유행
식생활에서 조미료에 대한 관심 증가 -> 건강과 맛을 고려한 천연조미료 출시
천연조미료만의 長點과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 올릴 수 있는 strategy 모색
_SLIDE_4_
서론
본론
conclusion
SWOT分析(분석)
S
W
o
T
_SLIDE_5_
서론
본론
conclusion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여성
남성
_SLIDE_6_
서론
본론
conclusion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_SLIDE_7_
서론
본론
conclusion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_SLIDE_8_
서론
본론
conclusion
STP分析(분석) -Targeting
1순위 ? 주 고객인 주부 대상
주부들이 직접 조미료 구매
2순위 ? 젊은 신세대 싱글족 대상
최근 싱글족들의 증가
_SLIDE_9_
서론
본론
conclusion
STP分析(분석) -Positionin…(省略)

1. 산들애만의 characteristic(특성) 강조

2. 산들애의 마스코트 ‘산들이’ 활용

3. 주부 호로그램을 이용한 고정 고객 유치

4. 산들애 커뮤니티 활용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