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2:34본문
Download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ppt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책략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책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경영학]%20CGV의%20고객중심%20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CGV%EC%9D%98%20%EA%B3%A0%EA%B0%9D%EC%A4%91%EC%8B%A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Download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ppt( 53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
경영학,CGV의,고객중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
여기에 학번이랑 이름 쓰세요
CGV 기업 선정 이유
영상사업에 최고의 브랜드로서
극장계의 정점에 있는 CGV라는
브랜드를 창출해낸 CJ의 매력
우리나라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CGV의 marketing strategy 방법을
알아보고자함
CGV 기업 선정 이유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文化(문화)를 지향함.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우위 확보.
< 2004년 >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능률협회 대한민국 marketing 대상
여성신문사 여성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대상 수상.
2년 연속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영화관 1위
대중文化(문화)의 대표
꾸준한 성장세(5.4%)
21 세기(世紀) 文化(문화)산업의 황금시장 “영화”
동종 업계 1위의 시장 점유율 /
브랜드 인지도
삶의 질 향상, 대중의 관심은 文化(문화)산업
극장의 개혁
소비자의 영화 의식 수준 향상
영화에 대한 인식change(변화)
한국영화의 ‘붐’
각 극장별 극장시장 점유율 (2003년 기준)
왜?? 고객 중심 marketing ??
현재 한국국민 1인당 1년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 횟수는 2.7회
미국이나 선진국의 1인당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횟수는 5회 이상
? 우리 영화관이 아직 커나갈 가능성 큼
? 포화 여부보다는 marketing 이나 서비스의 개발이 중요
고객중심 marketing ?
over the movie(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위해)
all-new-one
외부고객
고객
내부고객
외부고객중심 marketing over the movie
* 매표소- 유리차단막 제거
* 예매 제도 대폭 보강
*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