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CRM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1:32본문
Download : CRM에관하여.hwp
마.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이 없다. 라. 고객에 대한 요구를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이 기존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유> (1) 고객이 관한 정보는 하루가 멀다하고 변하지만 이러한 고객정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다. 고객 유지율을 5% 증가시키면 average(평균)고객의 가치는 25 ∼ 100% 증가된다된다.
1. CRM이란? (P2)
2. CRM은 왜 실시해야 하는가? (P2)
3. 왜 CRM인가? (P3)
4. CRM의 중요성 (P5)
5. 전술적 CRM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P6)
6. CRM의 목적 (P7)
7. CRM의 프로세스 (P8)
8. CRM이 이뤄지려면? (P9)
9. 差別(차별) 화된 고객관리 (P10)
10. CRM은 경영전술의 변화를 의미한다 (P12)
11. marketing + 정보기술 = CRM (P15)
12. 철도청의 CRM은.....(P21)
13. 日本(일본)은행권의 CRM (P23)
14. 영국의 슈퍼마켓은행 (P25)
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은행이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강화를 위해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적극적으로 최대한 활용하여 고객의 평생가치(Life Time Value)를 증진시키려는 일련의 과정. CRM은 고객에 대한 확인, 선별, 획득, 개발, 유지를 위한 은행이 행하는 경과 전부를 포함한다. (2) 고객을 어떻게 세분화할 것인가? 어떻게 목표(目標)고객을 설정할 것인가? 고객에 대한 수익은 어떻게 증가시킬 것인가? 이런 문제의 해답을 제공할 제반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았다. 이유> 고객에 대한 정보가 있어도 어떻게 서비스를 할지.. 어떠한 방향으로 고객을 만족시킬지.. 대책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투자라도 무용지물.. 바. 전사적으로 고객지향적으로.. 이유> 고객을 위…(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CRM에관하여.hwp( 95 )
[CRM] CRM에 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1. CRM이란? (P2), , 2. CRM은 왜 실시해야 하는가? (P2), , 3. 왜 CRM인가? (P3), , 4. CRM의 중요성 (P5), , 5. 전략적 CRM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P6), , 6. CRM의 목적 (P7), , 7. CRM의 프로세스 (P8), , 8. CRM이 이뤄지려면? (P9), , 9. 차별화된 고객관리 (P10), , 10. CRM은 경영전략의 변화를 의미한다 (P12), , 11. 마케팅 + 정보기술 = CRM (P15), , 12. 철도청의 CRM은.....(P21), , 13. 일본은행권의 CRM (P23), , 14. 영국의 슈퍼마켓은행 (P25), FileSize : 66K , [CRM] CRM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CRM 영국의 슈퍼마켓은행 일본은행권의 CRM 철도청의 CRM
1. CRM이란? (P2), , 2. CRM은 왜 실시해야 하는가? (P2), , 3. 왜 CRM인가? (P3), , 4. CRM의 중요성 (P5), , 5. 전략적 CRM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P6), , 6. CRM의 목적 (P7), , 7. CRM의 프로세스 (P8), , 8. CRM이 이뤄지려면? (P9), , 9. discrimination화된 고객관리 (P10), , 10. CRM은 경영전략의 change(변화)를 의미한다 (P12), , 11. 마케팅 + 정보기술 = CRM (P15), , 12. 철도청의 CRM은.....(P21), , 13. Japan은행권의 CRM (P23), , 14. 영국의 슈퍼마켓은행 (P25), filesize : 66K
순서
CRM,영국의,슈퍼마켓은행,일본은행권의,CRM,철도청의,CRM,경영경제,레포트
다. . CRM을 왜 실시해야 하는가? 가. 기존의 marketing 방식 --> × 이유> (1) 뚜렷한 방향 및 본질적인 필요조건을 定義(정의)하지 못함. (2) 변화하는 시장environment(환경) 을 따라잡는데 급급함 나. 방향을, environment(환경) 을, 제도를 바꾸는 plan C R M --> ○ 이유> 콜센터, 영업부서, 서비스센터, marketing 등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의 방향과 프로세서와 사내마인드를 고객관계에 쏟아 넣음 다. 이유> 고객들은 모든 광고와 정보의 홍수 속에 살고 있고 이들 고객들은 누구보다도 많은 정보를 갖고있따 반대로 기업의 고객에 대한 analysis력은 항상 제자리로 고객을 이해하기에는 drawback(걸점)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