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戰略,도서소매시장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戰略,도서소매시장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戰略,도서소매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8:13

본문




Download :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pptx








도서,소매업,영풍문고를통해본,도서소매업,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戰略,도서소매시장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戰略,도서소매시장
레포트/경영경제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 ,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도서 소매업 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 발전방향 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 도서소매시장



순서

Download : 도서 소매업 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 도서소매업의 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pptx( 95 )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1.gif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2.gif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3.gif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4.gif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5.gif 도서%20소매업%20분석,영풍문고를통해본%20도서소매업의%20발전방향,도서소매업마케팅전략,도서소매시장_pptx_06.gif

_SLIDE_1_
YP
Books
도서 소매업 analysis
영풍문고를 통해 본 도서 소매업의 발전방향
_SLIDE_2_

3
1
2
목차
도서 소매시장
problem(문제점) analysis
대안
ㆍ 도서시장내역
ㆍ 영풍문고 선정이유
ㆍ 복합文化(문화)공간
ㆍ E-Book
ㆍ 영풍교통
ㆍ 영풍KidsH
ㆍ ㆍ on-line 서점 활용
ㆍ CRM
ㆍ 특화strategy
_SLIDE_3_

1
도서 소매시장
도서시장의 變化(변화)모습과 영풍문고 선정이유
_SLIDE_4_

도서 소매시장

1

2

3
도서시장의 變化(변화)
도서시장 침체
on-line 서점의 성장
EBook시장의 성장
도서 구입 감소

ㆍ가구별 월별 서적 구
입 비 용 지난 8년간
21%감소

ㆍ 경기침체로 인한 소
비자들의 소득 감소
유통구조의 變化(변화)

ㆍ 교보문고등의 기
존 도서 전문업체의
on-line 진출
스마트 기기

.
현재진행형
.
ㆍ Yes24, 인터파크와
같은 on-line 서점의
등장

ㆍ 스마트기기의 보급으
로 인한 E-Book수요
증가


ㆍ E-Book전용 단말기의
개발

_SLIDE_5_
단위
(억원)

2,500
1,000
1,500
2,000

500
2007
2008
2009
2xxx
2xxx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1

2

3

도서 소매시장
선정이유(오프라인 측면) - 최근 5년간의 매출비교
_SLIDE_6_
1

2

3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23,657
도서시장 내 on-line 서점 매출 비중 …(To be continued )
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