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CJ39쇼핑 유통 성공 instance(사례)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CJ39쇼핑 유통 성공 instance(사례)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J39쇼핑 유통 성공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2:49

본문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hwp




CJ39쇼핑은 이 밖에 상품 개발에서 물류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업무 프로세서에 대해 QVC의 지식을 전수 받았다. 이는 백화점 쇼핑에 익숙해 있던 소비자들이 좀 더 실용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홈쇼핑 시장으로 옮겨가기 스타트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따 시장 전체 규모의 확대에 따라 동사의 매출도 급증해 왔으나 95년 이후 외형성장을 기록한 LG홈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한 동사는 시장 점유율이 97년 53.4%에서 98년 46.4%로 하락하면서 업계 1위 자리를 빼앗겼다. 게다가 99년부터는 수익성에 중점을 두면서 매출 총 이…(생략(省略))


설명

CJ39쇼핑 유통 성공 instance(사례)
순서


CJ39쇼핑_유통_성공전략[1]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hwp( 19 )


다.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1.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2.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3.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4.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5.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J39쇼핑_유통_성공책략[1]








Ⅰ. 회사紹介(소개)
Ⅱ. 사업성과
Ⅲ. 유통key point(핵심)
Ⅳ. 앞으로의 성공戰略
Ⅴ. conclusion



Ⅱ. 사업성과
유통이나 방송에 경험이 없었던 CJ39쇼핑이 설립 초기 세계 최대의 미국 케이블TV 업체 QVC와 戰略적 제휴를 맺고 이 회사에서 전수 받은 업태 정의(定義)다.
95년 출범한 국내 홈쇼핑은 IMF를 계기로 오히려 성장하였다. 이후 시장 점유율의 확대를 위해 수익성보다는 중소기업의 중저가 제품을 중심으로 한 marketing 戰略을 펼친 결과 96년 43.6%였던 마진율이 98년에는 24.9%까지 하락하였다. 그러나, 1] 외형성장을 동반한 판매관리비의 절감과 2] 건실한 재무구조에 따른 낮은 이자비용에 힘입어 케이블 TV PP로서는 유일하게 4년 연속 흑자 경영을 실현하였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