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catchall5 | catchall.co.kr report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catchal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5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3:21

본문




Download :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2 )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수요와공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수요와공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순서

_SLIDE_1_
Managing Demand and Capacity : 수요와 공급능력의 관리

_SLIDE_2_
목차
1. 목적
2. 근본적인 문제
3. 공급능력의 제약조건에 대한 이해
4. 수요패턴
5. 공급능력과 수요를 일치시키는 전술

_SLIDE_3_
목적
1. 공급능력이 제한된, 보관이 어려운 서비스기업이 당면한 문제 설명(說明)
2. 수요패턴의 다양성과 함께 시간, 인력, 장비, 시설 등의 제약을 설명(說明)
3. (a) 수요를 공급능력에 맞추거나 (b) 공급능력을 수요에 맞추는 방식으로 수요와 공급을 조절하는 전술을 제시
4. 공급능력의 활용, 가격책정, 시장세분화, 그리고 수익 간의 균형을 맞추는 산출관리 전술의 편익과 위험을 예시
5. 공급능력과 수요가 일치하지 않을 때 대기시간을 관리하는 전술을 제시
_SLIDE_4_

_SLIDE_5_
근본적인 문제: 보관의 어려움

수요가 공급능력을 초과
(사업기회 상실)
수요가 적정공급능력을 초과
(서비스 품질하락)
이상적 활용
공급초과
(저활용: 적신호)
시간
`그림 15-1` 공급능력과 수요변동
수요량
최대공급능력
적정공급능력
(수요와
공급의 균형)
_SLIDE_6_
근본적 문제: 보관의 어려움
공급제한의 정도
시간에 따른 수요변동의 정도
넓다
좁다
정점수요가 대체로 무리 없이 충족될 수 있다
1
전기
천연가스
병원출산
경찰과 소방
2
insurance
법률서비스
은행
세탁업
정점수요가 대체로 공급능력을 초과 한다
4
회계와 세무
승객운송
호텔
레스토랑
병원 응급실
3
2상한에 속한 서비스이면서 공급능력이 불충분한 경우
`표 15-1` 공급제한의 정도와 수요변동
_SLIDE_7_
공급능력의 제약조건에 대한 이해
제약조건의 본질
서비스 유형
시간
인력
장비
시설
법률, 컨설팅, 회계, 의료
법률회사, 회계사무소, 컨설팅회사, 건강클리닉
배달서비스, 전화, 네트워크 …(省略)


다.
전체 12,6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