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자헛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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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1:5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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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피자헛의 경영 철학은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말로 요약될 수 있다 즉, 고객의 얼굴에 흐믓한 미소를 머금게 하는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그 품질을 지켜 나감으로써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것이다.
레포트/생활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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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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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론 측면에서 본 (주)피자헛에 대하여 쓴 리포트 입니다. (주)피자헛을 예로 들어 그 업채체를 외식경영론적 입장에서 쓴 리포트입니다.
또한 한국 피자헛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갓 구운 피자 제공”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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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론 측면에서 본 (주)피자헛에 대하여 쓴 리포트 입니다.
외식경영원론-피자헛
(주)피자헛에 대하여
1985년 2월 이태원에 피자헛 1호점을 개설하고 동시에 한국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intro 한 한국 피자헛(주)는 현재 총 296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88올림픽 및 93 대전 엑스포 公式 피자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고,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서 외식업계 1위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한국피자헛은 자체 연구를 통해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
2002년 12월 출시한 치즈크러스트 리치 피자의 인기에 이어 2003년 5월 리치골드 피자는 수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상품으로 출시 3개월만에 100만 판을 돌파하는 등 고객이 그 맛을 인정한 최고의 피자 브랜드이다.외식경영원론-피자헛 , (주)피자헛에 대하여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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