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2:37본문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hwp
현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홍콩,대만,싱가폴 등 아시아 거의 전역과 러시아,미국,호주,영국 등 각국에 진출,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인의 입맛을 붙잡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명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1)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戰略)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戰略)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strategy)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어니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 바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의한 전개를 스타트하였습니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되었습니다.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5447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447_01.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5447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447_02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5447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447_03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5447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447_04_.gif)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5447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447_05_.gif)
다.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hwp( 29 )
1. BR Korea 개요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