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理論),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8 21:10본문
Download : 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pptx
비극에서 플롯은 사건의 배열과 유기적인 관계에서 존재한다.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理論),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
레포트/인문사회
_SLIDE_1_
신화와 영상예술의 theory(이론)과 실제
오이디푸스 이야기: ` 그을린 사랑` (영화)
_SLIDE_2_
아리스토텔레스 (BC 384~BC 322.)- 시학
플롯(Plot)-인물이나 사건의 인과관계가 확실히 묘사된 것
마음의 플롯 - 희극 (웃는 가면)
몸의 플롯 - 비극 (찡그린 가면)
→그래서 아리스토텔레스는 소포클레스의 `오이디푸스왕`을
가장 완벽한 비극작품으로 뽑았다.
즉 개연성이 있기 때문에 원인(原因)과 결과가 인과적 필연성으로 쓰임.
_SL…(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pptx( 49 )
신화와,영상예술,오이디푸스,이야기,영상예술,이론,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왕,그을린,사랑,인문사회,레포트
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 , 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인문사회레포트 , 신화와 영상예술 오이디푸스 이야기 영상예술 이론 아리스토텔레스 오이디푸스 왕 그을린 사랑
순서
설명
신화와 영상예술,오이디푸스 이야기,영상예술의 이론(理論),아리스토텔레스,오이디푸스 왕,그을린 사랑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