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밀레니엄시대의 호텔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7:59본문
Download : 뉴 밀레니엄시대의 호텔경영.hwp
호텔 지식경영을 추구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호텔에서 근무하는 종업원이다. 호텔에 근무하는 개개의 종업원은 고객과의 접촉에서 모든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관계로 최일선에서 일하는 호텔 종업원이 가장 중요한 지식기반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종업원 개개인의 역량개발에 집중적인 지원이 필요함으로 종업원의 학습을 권장하여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보상과 권…(투비컨티뉴드 )
뉴 밀레니엄시대의 호텔경영
설명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의 變化(변화) 중 가장 크게 회자에 오르는 것이 지식, 정보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경영이...
,경영경제,레포트
호텔 지식경영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의 변화 중 가장 크게 회자에 오르는 것이 지식, 정보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경영이... , 뉴 밀레니엄시대의 호텔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은 경쟁 우위를 지키기 위한 요인으로 지식・정보를 중시하고 호텔의 각 구성 요소가 유기적인 상호작용 속에 호텔구성원의 지식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plan을 찾는 것이 지식경영이다.
따라서 호텔기업도 예외일 수는 없으며 IMF 관리체제와 구조조정을 거친 뒤 호텔기업도 시장의 change(변화)와 소비자의 태도에 빠르게 適應(적응)하기 위해 지식경영을 도입함으로써 조직구성원의 지식창출과 활용, 공유를 극대화하여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형성하여야 한다.






호텔 지식경영
Download : 뉴 밀레니엄시대의 호텔경영.hwp( 5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호텔 지식경영
새로운 밀레니엄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의 change(변화) 중 가장 크게 회자에 오르는 것이 지식, 정보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경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