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리폼 > catchall5 | catchall.co.kr report

리폼 > catchal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5

리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1:32

본문




Download : 리폼 .pptx




기본적으로 리폼을 한번 이상
해본 경험자 들이기에 또 다른 리폼 수업에 만족할 것이다.


레포트/기타





순서


설명


리폼
리폼%20_pptx_01.gif 리폼%20_pptx_02.gif 리폼%20_pptx_03.gif 리폼%20_pptx_04.gif 리폼%20_pptx_05.gif 리폼%20_pptx_06.gif

Download : 리폼 .pptx( 30 )


_SLIDE_1_
생활 속 작은 變化(변화)를 꿈꾸는 사람들

_SLIDE_2_
출발점 행동 및 대상
학습대상자 : 생활 속 물건을 디자인하여 새롭게 바꾸고픈 주부

출발점 행동의 설정 이유
리폼을 통하여 기존의 집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거나 가구를 바꾸고 싶은 사람들이다.
_SLIDE_4_
수행 맥락 分析(분석)

- 수행environment(환경) 의 물리적 측면
시설 : 3-4명이 서랍을 색칠하기에 충분한 작업대와 공간
장비 : 서랍과 색칠을 할 수 있는 도구, 모양틀
시간 : 아침식사 후 여유로운 시간

- 수행environment(환경) 의 사회적 측면
서랍 리폼을 통하여 가구의 재활용을 할 수 있따



학습 맥락 分析(분석)
…(To be continued )




리폼 , 리폼 기타레포트 , 리폼
리폼,기타,레포트
리폼

다.
교수자의 설명(explanation)과 시연에 따라 하는 것이 가능한 사람들이다.

- 주제에 대한 사전적 지식 : 모양 틀을 기본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서랍 외의 가구 리폼 경험이 있따
- 내용에 대한 태도 : 기본적으로 리폼을 해본 학습자 들이라 變化(변화)에
대해 긍정적이며 리폼에 대상으로하여도 긍정적인 태도를 보임
- 교수 동기 : 학습자의 동기가 높다.

_SLIDE_3_
학습맥락에 관한 진술
학습자 分析(분석)

- 학습자의 일반적인 characteristic(특성) :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며 變化(변화)를 좋아한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행동을 선택하였다.

- 일반적인 학습 선호도 : 학습자들은 여러 학습자들이 모여서 하는 수업을
선호하며, 모양 틀을 이용하는 수업을 선호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붓을 사용한 색칠, 니스 칠 등이 가능하지만 칠하는 순서나 방향 등을 모르고는 실행할 수 없는 행동이다.
전체 12,6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