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29본문
Download : 네트워크마케팅_3256633.hwp
즉, 네트워크마케팅은 회사 → 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매자와 같은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이자 비즈머님들이 자신이 제품을 소모하거나 고객에게 판매하는 마케팅 형태로 …(drop)
네트워크marketing 의 전반적인 내용에 관하여 기술
네트워크마케팅의 전반적인 내용에 관하여 기술●네트워크마케팅개요 , 네트워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네트워크마케팅_3256633.hwp( 34 )
레포트/경영경제
다. 요컨대 직접 판매란 기술과 문명의 발달에 반비례하여 오히려 이 사회는 점점 인간성을 상실해 가는 황폐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에서 새롭게 등장한 유통 개념(槪念), 곧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인간적인 접촉을 강조하는 판매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아
(2)定義(정이)
네트워크마케팅이란 중간상을 통한 유통구조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비를 줄이는 대신, 소비자가 그 역할을 맡아 사용해 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비즈머로 됨으로써 이에 생기는 이윤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introduction 판매의 한 형태이다.
④대부분의 경우 직접 비즈머님은 기업에 고용되어 있기보다는 스스로를 위해 일하는 독립 계약자이다.
②직접 판매는 산업마케팅이 아니라 소비시장을 대상으로 소비자용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네트워크marketing 개요
네트워크marketing
설명
●네트워크(Network Marketing) 마케팅 개요
(1)개념(槪念)
(2)定義(정이)
(3)유래(由來)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개념(槪念)의 발전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특징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강/약점
●피라미드 판매와의 차이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기업조건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特性
●네트워크(Network Marketing) 마케팅 개요
(1)개념(槪念)
→네트워크마케팅은 직접 판매의 한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 직접 판매(Direct Selling)에 는 방문판매, 통신판매 등도 포함하고 있다아 국제직접 판매협회(WFDSA)는 직접 판매를 고 정된 소매 장소가 아닌 대인적 접촉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The sale of a consumer product or service in a face to face manner away from a fixed retail location) 이라 하여 네트워크 마케팅을 무점포판매로 定義(정이)하고 있다아
①직접 판매는 직접 고객의 집, 사무실이나 기타 장소(소매점은 아님)에 찾아가는 판매방법 의 한 가지 즉, 마케팅 채널의 특정한 유형이다.
③다이렉트 마케팅과는 달리, 직접 판매는 비즈머님이 대면접촉(face-to-face), 일대일 접 촉, 파티 플랜 등을 통해 고객과 만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