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5:09
본문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독후감).pdf
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힘이 1986년 뉴멕시코 대학 출판국으로 하여금 이 책을 다시 복간하게 만들었다. 이 상을 선정한 전미 서점상 연합회는 이 책이 판매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 책이라고 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 책에는 세대를 이어오면서 전해 내려오는 인디언들의 지혜로운 삶의 방법들이 그대로 녹아 있다아 그들의 지혜는 물질문명과 자본주의의 발달 속에서 피폐해가는 현대인들의 정신culture에 대안을 제시하고, 급속히 environment(환경) 을 파괴하고 있는 현대문명과 우리 주변의 작고 소중한 모든 생명체들에 대하여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 상을 선정한 전미 서점상 연합회는 이 책이 판매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 책이라고 했다.
이 책은 체로키 인디언의 혈통을 일부 이어받은 작가의 자전적 소설이다.
설명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독후감)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독후감).pdf( 92 )
1976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간된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은 발간된 지 15년, 저자 사후 12년이 지나서야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은 특이한 책이다. 이 책은 처음 출판되었을 당시, 여러 언론 매체들에서 다뤄졌지만 판매 부진으로 절판되고 말았다. 이 책에는 세대를 이어오면서 전해 내려오는 인디언들의 지혜로운 삶의 방법들이 그대로 녹아 있다. 다시 복간된 이 책은 해가 갈수록 판매부수가 늘어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 2위에 올랐고, 1991년에는 ABBY(전미서점상연합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책 introduction (출처 : 알라딘)
포리스트카터, 인디언, 체로키, 작은나무
순서
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힘이 1986년 뉴멕시코 대학 출판국으로 하여금 이 책을 다시 복간하게 만들었다. ‘작은나무’라는 이름의 미국에 사는 인디언 소년의 관점에서 쓴 이야기이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누구나 예외 없이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동을 느꼈고, 그리하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문이 퍼져감에 따라 점점 더 희귀본이 되었다. 그들의 지혜는 물질문명과 자본주의의 발달 속에서 피폐해가는 현대인들의 정신문화에 대안을 제시하고, 급속히 환경을 파괴하고 있는 현대문명과 우리 주변의 작고 소중한 모든 생명체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작은나무는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할머니, 할아버지와 산속에서 개들과 살게 된다. 다시 복간된 이 책은 해가 갈수록 판매부수가 늘어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 2위에 올랐고, 1991년에는 ABBY(전미서점상연합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책 소개 (출처 : 알라딘) 1976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간된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은 발간된 지 15년, 저자 사후 12년이 지나서야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은 특이한 책이다. 생활이 어려웠기에 자연 속에서 의식주를 해결하고 할아버지와 몰래 위스키를 만들어 생계를 유지한다. 이 책은 처음 출판되었을 당시, 여러 언론 매체들에서 다뤄졌지만 판매 부진으로 절판되고 말았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누구나 예외 없이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동을 느꼈고, 그리하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문이 퍼져감에 따라 점점 더 희귀본이 되었다.
-1342_01.jp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