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19
본문
Download : 하나카드 분석.pptx
하나카드 analysis
Download : 하나카드 분석.pptx( 81 )
_SLIDE_1_
‘고객이 만드는 상품’ 공모전
시대를 앞선 얼리어답터, 새로운 시대를 이끈다!
“TOUCH Lead”
_SLIDE_2_
목차
개 요
環境 分析
전 략
결 론
1. 시장 分析 2. 경쟁사 分析
3. 소비자 分析 4. 자사 分析
5. SWOT 分析
1. goal(목표) 및 계획 2. STP
3. 상품 상세 내용 4. marketing 戰略
1. 기대효과(效果) 2. 한계점
1. 주제 선정 배경 2. 조사 방법 3. goal(목표)
붙 임
1. 참고자료(資料) 2. 붙 임
_SLIDE_3_
선정배경과 조사방법 및 goal(목표)
- E-Business를 지나 M-Business로 넘어가는 변혁기
모바일 결제 시스템에 대한 관심 증대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같은 모바일 카드 기반環境 조성
기존 플라스틱 카드와는 discrimination화된 편익 제공
주제 선정 배경
-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임으로
기존 플라스틱 카드 시장의 자료(資料)를 토대로 추정
- 2차 자료(資料)를 활용한 分析과 예측
조 사 방 법
모바일 카드 시장에 가장 먼저 뛰어든 선도 기업으로서
하나SK카드사가 모바일 카드시장을 선점하여
꾸준히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신상품 개발과 그에 따른 marketing 戰略 수립
궁극적으로는 모바일 카드 시장의
1위 사업자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수익 창출
목 표
_SLIDE_4_
環境分析 [시장分析]
한국은행의 발표에 따르면 전 국민이 개인mean or average(평균) 4.7장의 카드를 보유
신용카드의 이용 실적 : 하루 1182만 건, 1조 2천 6백억 원
신용카드의 이용건수, 이용금액, 지출비용이 증가 추세
국내 카드 사용동향
자료(資料) : 통계청, 단위 : 천건
자료(資料) : 국가통계포털,
단위 : 퍼센트(%)
자료(資料) : 통계청, 단위 : 백만원
_SLID…(drop)
순서
하나카드 분석 , 하나카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나카드
하나카드 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하나카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