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48본문
Download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hwp
설명
지펠과디오스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지펠과디오스
Download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hwp( 78 )
1. 시장analysis(분석) (출시상황)
2. 지펠과 디오스의 의미
3. 경쟁 상황 및 SWOT analysis(분석)
4. STP 책략
5. 4P MIX
6. 광고 책략
7. 현재 두 제품의 시장점(長點)유 상황
8. 지펠과 디오스의 해결해야할문제
2. 지펠과 디오스의 의미
(1) 지펠의 의미
- 사내조사와 대행사를통해 브랜드명을 GIPFEL(독일어로 `최고의`라는 의미)로 결정하였고, 발음상 `기펠` 보다는 `지펠`이 더욱 고급감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ZIPFEL로 다시 zipel로 바뀌었다.
※ Zipel의 의미
Z : Zero defect : 완벽한 품질로
I : Intelligence : 지성과
P : Prestige : 명예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E : Elegance : 우아하고 품격있는
L : Life : 생활을 약속하는 제품
(2) 디오스의 의미
- DIOS는 스페인어로 신, 하느님, 여신이란 뜻을 가지고 있따
이는 프리미엄급 냉장고의 첫 출발을 알리는 의미가 담겨있따
- DIOS는 Deluxe, Intelligent, Optimum, Silent 의미
고품격의 초대형 냉장고로서 외제보다 나은 수준과 그리고 더 조용한 냉장고를 추구
※ DIOS의 의미
D : Deluxe 고급스러움
I : Intelligent 지적인
O : Optimum 최적의
S : Silent 조용한
3. 경쟁상황 및 SWOT analysis(분석)
(1) 경쟁상황
- 지펠의 출시 당시 경쟁 상황을 살펴보면 기존 냉장…(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