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서울우유 마케팅전술 및 기업analysis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서울우유 마케팅전술 및 기업analysis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6

서울우유 마케팅전술 및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23:13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기업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1.gif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2.gif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3.gif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4.gif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5.gif 서울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x_06.gif

설명


서울우유 마케팅전술 및 기업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51 )


_SLIDE_1_

_SLIDE_2_

우유시長點유율 38.4%로 1위 (2012년기준)
브랜드스탁 주관
2012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수상
선정동기
_SLIDE_3_

Target
Positioning

기존 고객

높은 연령의 주부층
기성세대 소비자층
새로운 고객

20~30대
젊은 소비자층
맛과 영양의 균형을 살린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우유의 신선도에 대한 신뢰와 이미지 구축
_SLIDE_4_

광고目標(목표)
_SLIDE_5_

소비자 행동론 分析

반복을 통한
장기기억

J.N.D를 통한
지침효율 방지

신뢰감을
주는 모델
_SLIDE_6_

TV, 인쇄광고 등 모두

꾸준히 제조일자 표기와 함께
신선함을 강조하는 문구

제조일자를 강조하는 광고
_SLIDE_7_

‘신선함’ = ‘서울우유’

최초상기도, 자유회상, 보조회상

기억의 망각을 예방

단기기억 → 장기기억
1. 반복을 통한 장기기억
_SLIDE_8_

소비자 행동론 分析

반복을 통한
장기기억

J.N.D를 통한
지침효율 방지

신뢰감을
주는 모델
_SLIDE_9_

일관된 제조일자 표기
인쇄 광고

2. J.N.D를 통한 지침효율 방지

연속형 스케줄링
TV 광고
_SLIDE_10_
광고의 지침효율 가능성

같은 소비자에게 반복광고 필요한 경우 유력

망각률이 높은 경우 기억 유지 효율

비구매시기에도 기억을 유지하는 효율

연속형 스케줄링 효율
광고효율성 저하로 과다 광고수준
But!
_SLIDE_11_

광고 모델 變化 ☞ 차 이 식 역 이 용
2009년도 → ‘왜 제조일자가 필요한지’
2xxx년도 → ‘제조일자가 신선함의 기준’
2xxx년도~현재 → ‘우유는 신선도가 생명’
2. J.N.D를 통한 지침효율 방지
광고 문구 變化
_SLIDE_12_
2009년 부터
현재까지 인쇄광고
_…(투비컨티뉴드 )
서울우유,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울우유 마케팅전술 및 기업analysis
다.
전체 12,7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