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도시 marketing 애슐랜드(ASHLAN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5:07본문
Download : 소도시 마케팅 애슐랜드(ASHLAND).pptx
소도시 마케팅 애슐랜드(ASHLAND) , 소도시 마케팅 애슐랜드(ASHLAND)경영경제레포트 , 소도시 마케팅 애슐랜드 ASHLAND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소도시 마케팅 애슐랜드(ASHLAND).pptx( 86 )
소도시 marketing 애슐랜드(ASHLAND)
_SLIDE_1_
소도시 마케팅
대표 ASHLAND
_SLIDE_2_
Contents
서론
본론
conclusion
도시마케팅의
관념 & 당위성
주제 선정
& 동기
歷史(역사)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의 특징
애슐랜드
해외 지역 비교
국내 지역 비교
시사점
& 제안
_SLIDE_3_
도시 마케팅의 관념과 당위성
도시마케팅은 도시의 discrimination화된 분야를 발굴하여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브랜드화 하여 국내외에서 도시의 경쟁력과 자산 가치를 높이기 위한 모든 활동
1970년 이후 도시의 재활성화
자본주의 구조의 재편성
으로 인한 처음
_SLIDE_4_
주제 선정 및 동기
_SLIDE_5_
introduce
장소마케팅
애슐랜드
_SLIDE_6_
위치: 미국 오리건주 남서부에 위치
면적: 17.07 ㎢
인구: 약 2만 명
애슐랜드 introduce
①
1935년 오리건
셰익스피어 축제
culture와 레크...
_SLIDE_-xxxx-xxxx_
소도시 마케팅
대표 ASHLAND
_SLIDE_2_
Contents
서론
본론
conclusion
도시마케팅의
관념 & 당위성
주제 선정
& 동기
歷史(역사)
장소마케팅
장소마케팅의 특징
애슐랜드
해외 지역 비교
국내 지역 비교
시사점
& 제안
_SLIDE_3_
도시 마케팅의 관념과 당위성
도시마케팅은 도시의 discrimination화된 분야를 발굴하여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브랜드화 하여 국내외에서 도시의 경쟁력과 자산 가치를 높이기 위한 모든 활동
-xxxx-xxxx970년 이후 도시의 재활성화
자본주의 구조의 재편성
으로 인한 처음
_SLIDE_4_
주제 선정 및 동기
_SLIDE_5_
introduce
장소마케팅
애슐랜드
_SLIDE_6_
위치: 미국 오리건주 남서부에 위치
면적: -xxxx-xxxx7.07 ㎢
인구: 약 2만 명
애슐랜드 introduce
①
-xxxx-xxxx935년 오리건
셰익스피어 축제
culture와 레크레이션
의 중심지로서 관광객 유치
_SLIDE_7_
-xxxx-xxxx850년 캘리포니아의 금을 캐러 나선
아벨 헬만(Abel D. Helman) 정착
-xxxx-xxxx893년 국가차원의 순회공연 연설을 위해 셔터쿠아 돔 지음
여성진보클럽이 결성되어 지역을 청소하고 시립 공원을 지음
개척자의 歷史(역사)
_SLIDE_8_
연극을 가르치던 앵거스 보우머 교수가 도시 유지들에게
셰익스피어 야외공연을 열자고 제안
-xxxx-xxxx935년 첫 공연 이후로 셰익스피어 페스티벌이 개최됨
앵거스 보우머 극장이 개관해 애슐랜드의 지역경제와
지역culture의 원동력을 대표하는 장소
②
장소마케팅
_SLIDE_9_
앵거스보우머 극장 ,
엘리자베스 극장,
뉴 씨어터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래파토리의 작품들 공연
Backstage Tours,
Noon Lecture, Park…(skip)
소도시,마케팅,애슐랜드,ASHLAND,경영경제,레포트
소도시 marketing 애슐랜드(ASHLAND)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