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인식론과 상황학습理論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인식론과 상황학습理論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6

인식론과 상황학습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49

본문




Download : 인식론과 상황학습이론.hwp




물론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처리해야할문제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구조는 내재되어 있어야 하지만 environment 안에서 요구되는 문제상황은 현명한 판단을 요구하는 처리해야할문제들이 산재하게 된다 또한 이러한 판…(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인식론과 상황학습理論
두 번째의 인식론적 차이는 학습을 지식중심의 인지적인 문제해결에서 실제상황의 딜레마 해결력으로 인식하는 것이다. 하나의 과제에 대해서 수많은 ... , 인식론과 상황학습이론인문사회레포트 ,






인식론과%20상황학습이론_hwp_01.gif 인식론과%20상황학습이론_hwp_02.gif 인식론과%20상황학습이론_hwp_03.gif 인식론과%20상황학습이론_hwp_04.gif


다. 그러므로 이런 상황에서 전문가적인 문제해결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당면한 문제를 통해 다각도로 가정을 세우고, 문제를 평가하는 기준을 세워보고 난 후 상황에서 가장 최선의 해결방법으로 접근해 들어감으로써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큰 차이는 인지적인 학습방법을 통해 대량의 지식을 능률적으로 기억구조 속에 입력하는 형태에서 상황학습에서는 주어진 상황에서 딜레마를 가장 effect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합리성 있는 문제해결능력 습득으로의 변환을 추구한다.

Download : 인식론과 상황학습이론.hwp( 35 )


설명







두 번째의 인식론적 차이는 학습을 지식중심의 인지적인 문제해결에서 실제상황의 딜레마 해결력으로 인식하는 것이다. 하나의 처리해야할문제에 마주향하여 수많은 유형의 행동이 나올 수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해결책을 판단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이는 초보학습자가 단시간에 습득하기 어려운 방법이며 전문가의 문제해결방법을 모방함으로써 자신의 딜레마 해결능력을 향상시켜 가는 것이다. 하나의 과제에 대상으로하여 수많은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두 번째의 인식론적 차이는 학습을 지식중심의 인지적인 문제해결에서 실제상황의 딜레마 해결력으로 인식하는 것이다.
전체 12,7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