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8:09

본문




Download :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hwp




객관적인 사실도 기존의 인식틀에 의해 재해석되면서 실체적 진실과 가공된 현실사이의 간극이 점점 더 확대된 것이다. 70년간의 연속적인 성장과 이익의 성공formula(공식)을 근본적으로 부정하는 것은 상상하기조차 힘든 일이었다.초우량기업경영위기에서배우는교훈성공경험에서깨어나라 ,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기존의 인식 틀과 상충되는 정보들을 기존의 준거틀에 맞게 조정함으로써 성공formula(공식)과 부합하는 일련의 패턴만을 結論(결론)으로 재생산하는 악순환의 고리에 빠진 것이다. 70년간의 경험이 바탕이 된 성공formula(공식)과 기업文化(문화)가 變化(변화)된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인식장애로 작용한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본 자료는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만능재주꾼으로 여겨지는 PC가 일본 기업인의 눈에는 제대로 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으면서 비싸기만 한 기계…(To be continued )

초우량기업%20경영위기에서%20배우는%20교훈%20성공경험에서%20깨어나라_hwp_01.gif 초우량기업%20경영위기에서%20배우는%20교훈%20성공경험에서%20깨어나라_hwp_02.gif 초우량기업%20경영위기에서%20배우는%20교훈%20성공경험에서%20깨어나라_hwp_03.gif 초우량기업%20경영위기에서%20배우는%20교훈%20성공경험에서%20깨어나라_hwp_04.gif 초우량기업%20경영위기에서%20배우는%20교훈%20성공경험에서%20깨어나라_hwp_05.gif


본 자료(data)는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에 대해 요약한 리포트입니다. 그 외의 시장과 경쟁자에 대한 정보는 언제나 2차적인 것으로 무시되었다. 그러다 보니 대응책이란 것들은 언제나 임시방편적인 미봉책에 그치고 말았던 것이다.초우량기업경영위기에서배우는교훈성공경험에서깨어나라

Download :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hwp( 46 )


초우량기업 경영위기에서 배우는 교훈 성공경험에서 깨어나라







활동적 타성(Active Inertia)
파이어 스톤의 활동적 타성
성공경험의 그늘


결국 파이어스톤의 실패는 역설적이게도 지난 70년간의 성공에서 그 原因을 찾아야 할 것 같다.
최근 일본 전자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도 기존 성공formula(공식)에 대한 집착과 내수 시장에 편향된 시장 인식의 왜곡과 같은 활동적 타성에서 상당부분 그 原因을 찾을 수 있따 사실 1980년대를 기점으로 세계 전자 산업은 정보의 호환성과 철저한 개인화에 바탕을 둔 PC(Per-sonal Computer)를 중심으로 급속히 재편되어 왔다. 고객은 빅 3가 가장 중요하고 경쟁자는 같은 애크론시에 위치하고 있는 굿이어사(Goodyear)가 전부인 것처럼 행동하고 인식했던 것이다. 그러나 소형화와 고급화로 세계 최고의 가전을 일구어온 일본 전자 기업들은 여전히 TV를 중심으로 한 AV(Audio & Video)가 전자 산업의 중심이며 IT분야도 결국은 쉽고 편리한 가전기기인 TV를 중심으로 재편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따 초기화를 위해서 몇 분씩 기다려야 하고 복잡한 사용법을 익혀야 하는 비싼 PC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TV 가 결국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본 것이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