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9:44
본문
Download : [2000원]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
_SLIDE_2_
INDEX
1 . 기업 紹介(소개)
2 . 제품 紹介(소개)
3 . 시장 analysis
4 . 해외 사례(instance)
5 . 발전가능성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기업명 : 주식회사 엔터기술
설립일 : 1994년 5월 10일
대표자 : 이성두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벤처기업, 코스닥시장상장법인
주요사업 : 휴대용 영상노래반주기 및 음악 컨텐츠 제작
본사소재지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156-7번지
홈페이지 : www.enter-tech.com
_SLIDE_4_
회사 연혁
_SLIDE_5_
진출 상황
50여 개국 수출
_SLIDE_6_
진출 상황
주요 사업 : 마이크 형 노래방기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특허등록 7건, 실용의장등록2건, 의장등록 5건, 상표등록 5건, program등록, 무선기기형식 등록, 해외 및 국내특허출원 23건, M...
_SLIDE_1_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
_SLIDE_2_
INDEX
1 . 기업 紹介(소개)
2 . 제품 紹介(소개)
3 . 시장 analysis
4 . 해외 사례(instance)
5 . 발전가능성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기업명 : 주식회사 엔터기술
설립일 : 1994년 5월 10일
대표자 : 이성두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벤처기업, 코스닥시장상장법인
주요사업 : 휴대용 영상노래반주기 및 음악 컨텐츠 제작
본사소재지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156-7번지
홈페이지 : www.enter-tech.com
_SLIDE_4_
회사 연혁
_SLIDE_5_
진출 상황
50여 개국 수출
_SLIDE_6_
진출 상황
주요 사업 : 마이크 형 노래방기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특허등록 7건, 실용의장등록2건, 의장등록 5건, 상표등록 5건, program등록, 무선기기형식 등록, 해외 및 국내특허출원 23건, MIDI음악 10만 9백 여곡 이상 보유
_SLIDE_7_
경쟁력 확보 요인
기술력과 음악 콘텐츠
주문형 반도체(ASIC)설계 기술
&
음악 콘텐츠(MIDI)공급
운영 CPU와 영상 CPU, 음원 CPU가 내장되어 있어 모든 기능이 가능
_SLIDE_8_
경쟁력 확보 요인
가격
운영 CPU와 영상 CPU, 음원 CPU가 내장되어 있어 모든 기능이 가능
현지에 맞는 marketing
일본 : 독보적인 기술 + 적극적인 After Service
미국 : 파티文化(culture) 와 가족적인 라이프 스타일
벼룩시장(직접 홍보와 판매)
_SLIDE_9_
경쟁력 확보 요인
_SLIDE_10_
제품紹介(소개)
언제 어디서든 마이크 하나면 OK
_SLIDE_11_
제품紹介(소개)
MIC KARAOKE
_SLIDE_12_
제품紹介(소개)
MIC KARAOKE
모던하고 중후한 느낌의 유럽풍 수출용
다양한 기능과 실속이 강조된 내수용
_SLIDE_13_
제품紹介(소개)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휴대용,노래방,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휴대용%20노래방%20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C%B4%EB%8C%80%EC%9A%A9%20%EB%85%B8%EB%9E%98%EB%B0%A9%20%EB%B0%98%EC%A3%BC%EA%B8%B0,%EC%97%94%ED%84%B0%EA%B8%B0%EC%88%A0,%ED%95%B4%EC%99%B8%EC%A7%84%EC%B6%9C%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 엔터기술 해외진출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휴대용 노래방 반주기,엔터기술,해외진출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