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分析(분석)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分析(분석)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7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05

본문




Download :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분석.ppt




,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경영 전략 TV홈쇼핑 경영 전략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分析(분석)
다.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1.gif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2.gif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3.gif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4.gif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5.gif (기업의%20경영%20전략)%20TV홈쇼핑의%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6.gif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

장득현:

장득현:

TV홈쇼핑의 경영 책략 분석
교과목 : 기업경영책략
제출자 :
발표자 :
TV홈쇼핑 산업 現況(현황)
? TV홈쇼핑 산업의 특성(特性)
- 케이블TV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특성(特性)을 살린 정보
고속도로 구축의 기간 매체
- 케이블TV 홈쇼핑이란 이러한 케이블TV 영상매체을 이용
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첨단 유통 산업임
- 1995년 첫 방송 이래 높은 성장으로 2002년 총 시장규모
4조원을 상회하는 산업으로 발전
TV홈쇼핑 산업 現況(현황)
? 산업의 성장성 및 경기變化(변화)
- 초기 TV홈쇼핑산업의 성장은 그 케이블TV 가입자수에
비례
- 합리적인 가치 및 편리성을 추구하는 고객 성향에 힘입어
IMF 체제에서도 200%가 넘는 비약적인 성장 달성
- 다양한 판촉활동, 30일내 무조건적 반품 인정, 철저한 품질
관리, 고객모니터강화 등 고객 서비스에 주력
TV홈쇼핑 산업 現況(현황)
? TV홈쇼핑 산업의 규모
- 통신판매협회는 2001년 2조원대의 시장규모가 2002년에
는 4조 1,760억원, 2003년에는 5조 6,960억원으로 추정
- TV홈쇼핑업체 2001년도 경영실적
1조 3,925억
1조 9,241억(100)
총(점유비)
-94억
-100억
183억
248억(1.28)
농수산TV
-52억
-83억
279억
378억(1.96)
우리홈쇼핑
-90억
-140억
151억
200억(1.04)
현대홈쇼핑
225억
272억
5천 610억
7천778억(40.42)
CJ홈쇼핑
390억
459억
7천 702억
1조 637억(55.28)
LG홈쇼핑
당기순이익
영업이익
매출원가
총매출액
내부경쟁
? 내부경쟁
- 현재 TV홈쇼핑 시장은 LG홈쇼핑과 CJ홈쇼핑 외 2001년
3월 승인 받은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skip)

기업,경영,전략,TV홈쇼핑,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분석.ppt( 60 )



(기업의 경영 전략) TV홈쇼핑의 경영 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2,7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