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읽는세계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25본문
Download : 거꾸로읽는세계사.hwp
우리나라의 수많은 시민(Citizen)들이 민주주의를 얻기 위해 썩을 대로 썩은 이승만 政府(정부)와 315 부정선거에 대항해 벌인 이 명예로운 혁명은 비록 완벽하게 민주주의를 성취하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형성과정에 크나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REPORT
김승민
거꾸로 읽는 세계사를 읽은후..
세계의 歷史(역사)는 어떻게 해서 만들어졌으며 누구로 인해 만들어 진 것일까
우리들은 이 歷史(역사)의 의미를 제대로 알고 있다면 일상생활에서 그냥 스쳐 지나가는 국사나 세계사를 아무런 생각 없이 볼 수는 없을 것이다.
이 419 혁명의 발단은 이승만 政府(정부)가 또다시 권력을 잡으려고 일부로 선거를 조작한 315 부정 선거와 특히 민주주의를 원했던 한 학생의 죽음으로 인해 혁명이 처음 된 것이다. 이 419 혁명은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형성과definition 기반이 되는 우리나라의 歷史(역사)적인 사건이기 때문이었다.…(skip)
순서
설명
거꾸로읽는세계사,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거꾸로읽는세계사.hwp( 35 )
레포트/감상서평
거꾸로읽는세계사
거꾸로읽는세계사 , 거꾸로읽는세계사감상서평레포트 , 거꾸로읽는세계사



거꾸로읽는세계사
다. 특히 우리나라 학생들은 이런 정치상황에서 민주주의의 시민(Citizen)답게 이승만 정권 물러나라며 소리 외쳐 부르며 민주주의 혁명을 부르짖었다. 이러한 우리나라의 시민(Citizen)들의 민주주의를 위한 혁명을 공산당의 조작으로 몰고간 이승만을 우리나라 시민(Citizen)들은 용서할 수 없었다.
다시 말하자면 우리는 歷史(역사)를 보는 관점을 의미 있는 관점에서 지켜보아야 한다는 말이다.
특히 세계의 歷史(역사)에서 뺄 수 없는 부분은 대부분의 세계 여러 나라에서 민주주의의 형성과정이다. 그러나 이러한 부정선거와 한 학생의 죽음은 민주주의를 원하는 시민(Citizen)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419 혁명은 4월 동안 일어난 민주주의를 위한 우리나라의 시민(Citizen)들이 4월 19일 가장 많은 피와 원성이 터져 나온 날이다. 나는 특히 이 책 중에서 419혁명을 가장 인상깊게 읽었다. 또한 선거 날 표를 조작하고 야당표에 인주를 묻혀 무효표를 만들기까지 하여 당선하였다.
이승만은 자신이 또다시 정권을 잡기 위해 선거를 조작하고 학생들이 야당의 선거유세를 들을까봐 일요일까지 등교를 하게 하였다. 그 수많은 나라 중에서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