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問題點)과해결책,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7:41본문
Download : [3000원]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과해결책,경영학 이론 적용.pptx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과해결책,경영학 이론 적용 ,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과해결책,경영학 이론 적용경영경제레포트 , Facebook 이란 페이스북 경영 페이스북 마케팅 Facebook VS 싸이월드 Facebook 의문제점과 책 경영학 이론 적용
Download : [3000원]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과해결책,경영학 이론 적용.pptx( 58 )
순서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問題點)과해결책,경영학 理論 적용
_SLIDE_1_
_SLIDE_2_
環境變化(변화) 적응력
전략(strategy)적 사회공헌활동
Facebook의 이념과 problem(문제점)
problem(문제점)Ⅰ,Ⅱ
마련대책
국내&국외사례(instance)
Facebook VS. 싸이월드
성장 추세
성장 배경
SWOT analysis
展望 (다른 사업과의 연계)
기업introduce
탄생과 동향
Contents
Facebook 이란
Facebook 의 analysis과 展望
Facebook VS. 유사기업
Facebook 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책
Facebook 경영학 theory(이론) 적용
結論(결론)
토의해 볼 내용
_SLIDE_3_
創業자
Mark Elliot Zuckerberg
하버드대학교 출신의 벤처기업인
創業일자
2004년 2월 4일
회사introduce
- 수 만 명의 사람들이 친구들과 연락하고 무제한으로 사진을 upload(업로드) 할 수 있음.
- 많은 링크들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SNS 서비스를 제공.
goal(목표)
세상이 개방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드는 힘...
_SLIDE_1_
_SLIDE_2_
環境變化(변화) 적응력
전략(strategy)적 사회공헌활동
Facebook의 이념과 problem(문제점)
problem(문제점)Ⅰ,Ⅱ
마련대책
국내&국외사례(instance)
Facebook VS. 싸이월드
성장 추세
성장 배경
SWOT analysis
展望 (다른 사업과의 연계)
기업introduce
탄생과 동향
Contents
Facebook 이란
Facebook 의 analysis과 展望
Facebook VS. 유사기업
Facebook 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책
Facebook 경영학 theory(이론) 적용
結論(결론)
토의해 볼 내용
_SLIDE_3_
創業자
Mark Elliot Zuckerberg
하버드대학교 출신의 벤처기업인
創業일자
2004년 2월 4일
회사introduce
- 수 만 명의 사람들이 친구들과 연락하고 무제한으로 사진을 upload(업로드) 할 수 있음.
- 많은 링크들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SNS 서비스를 제공.
goal(목표)
세상이 개방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드는 힘과 공유할 수 있는 힘을 사람들에게 주는 것.
WHAT IS THE FACEBOOK
Facebook 이란
성장 analysis과 展望
VS. 유사기업
problem(문제점)과 해결책
경영학 theory(이론) 적용
結論(결론)
토의해 볼 내용
_SLIDE_4_
From Birth to Now
Facebook 이란
성장 analysis과 展望
VS. 유사기업
problem(문제점)과 해결책
경영학 theory(이론) 적용
結論(결론)
토의해 볼 내용
1. Facebook 의 처음
2003년
10월 28일
“페이스메시(Facemash)”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처음
2004년
2월 4일
`더페이스북(TheFacebook)”이라는 이름으로 thefacebook.com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처음
2005년
2005년에 지금의 이름 `페이스북(Facebook)`으로 자리잡음
_SLIDE_5_
From Birth to Now
Facebook 이란
성장 analysis과 展望
VS. 유사기업
problem(문제점)과 해결책
경영학 theory(이론) 적용
結論(결론) …(省略)
Facebook,이란,페이스북,경영,페이스북,마케팅,Facebook,VS,싸이월드,Facebook,의문제점과,책,경영학,이론,적용,경영경제,레포트
Facebook 이란,페이스북 경영,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VS.싸이월드,Facebook 의문제점(問題點)과해결책,경영학 理論 적용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