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마케팅에 관하여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마케팅에 관하여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7

마케팅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상품확장전략 의사결정모델.hwp







순서
1. 심비오틱 마케팅, 2. 기관마케팅(조직마케팅), 3. 인사마케팅, 4. 장소선정마케팅, 5. 아이디어 마케팅(사회마케팅), 6. 서비스마케팅, 7. 국제마케팅, 8. 메가마케팅, 9. 감성마케팅, 10.그린마케팅, 11.관계마케팅, 12.터보마케팅, 13.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filesize : 25K




마케팅,심비오틱,메가마케팅,그린마케팅,터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1. 심비오틱 마케팅, 2. 기관마케팅(조직마케팅), 3. 인사마케팅, 4. 장소선정마케팅, 5. 아이디어 마케팅(사회마케팅), 6. 서비스마케팅, 7. 국제마케팅, 8. 메가마케팅, 9. 감성마케팅, 10.그린마케팅, 11.관계마케팅, 12.터보마케팅, 13.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FileSize : 25K , 마케팅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심비오틱 메가마케팅 그린마케팅 터보마케팅




[마케팅]상품확장전략%20의사결정모델_hwp_01.gif [마케팅]상품확장전략%20의사결정모델_hwp_02.gif [마케팅]상품확장전략%20의사결정모델_hwp_03.gif [마케팅]상품확장전략%20의사결정모델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에 관하여



1. 심비오틱 marketing
2. 기관marketing (조직marketing )
3. 인사marketing
4. 장소선정marketing
5. 아이디어 marketing (사회marketing )
6. 서비스marketing
7. 국제marketing
8. 메가marketing
9. 감성marketing
10.그린marketing
11.관계marketing
12.터보marketing
13.데이터베이스 marketing


1. 심비오틱 marketing marketing 관리에 있어 시스템접근을 적용한 것으로 심비오틱의 어원은 심비오시스(symbiosis)에서 따온 것으로 자연계에 있어서 서로 다른 조직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사이좋게 공생․공영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아 따라서 심비오틱 marketing 은 2개 이상의 기업이 제품개발․시장개척․경로개발․판매원 등 marketing 계획과 자원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활용함으로써 기업이 개별적으로 하기 어려운 것을 공동으로 하는 데서 얻는 이익과 marketing 문제를 보다 쉽게 해결하고 marketing 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것이다. 심비오틱 marketing 활동에는 (ⅰ) 시설의 공동이용, (ⅱ) 면허의 공동취득, (ⅲ) 공동생산, (ⅳ) 공동판매…(drop)


설명

Download : [마케팅]상품확장전략 의사결정모델.hwp( 79 )


다.
전체 12,7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