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매체 선택기준과 활용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0:54본문
Download : 강의 매체 선택기준과 활용방법.hwp
교육의 목적이 alteration(변화) 하고, 교육내용이 alteration(변화) 되고, 이에 따른 교육방법의 alteration(변화) 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아 우리 나라 교육도 정보화 사회에 대비하기 위한 다각적인 alteration(변화) 를 기울이고 있다아 1998년 출범한 현政府는 지식기반국가로의 전환을 위하여 교육정보화종합계획을 추진하였고 2000년 신년사에서 대통령은 2002년까지 완료하기로 했던 교육정보화사업을 금년까지 마무리하기로 공표 하였다. 이러한 교육정보화사업에 따라 대학교육정보화 사업에도 많은 투자와 이에 따른 alteration(변화) 가 이루어지고…(skip)






다.강의매체 선택기준과 활용방법
설명
Ⅰ. 서론, Ⅱ. 매체의 개념(槪念)과 분류, 1. 매체의 개념(槪念), 2. 매체의 분류, III. 매체의 선택기준, 1. 강의방법과 매체의 관계, 2. 강의방법과 매체의 선택, 3. 매체 선택의 원칙, IV. 매체의 property(특성)과 활용방법, 1. 매체의 property(특성)과 활용방법, 2. 매체 활용의 원칙, V.결론, , 파일크기 : 66K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강의 매체 선택기준과 활용방법.hwp( 68 )
Ⅰ. 서론, Ⅱ. 매체의 개념과 분류, 1. 매체의 개념, 2. 매체의 분류, III. 매체의 선택기준, 1. 강의방법과 매체의 관계, 2. 강의방법과 매체의 선택, 3. 매체 선택의 원칙, IV. 매체의 특성과 활용방법, 1. 매체의 특성과 활용방법, 2. 매체 활용의 원칙, V.결론, , FileSize : 66K , 강의매체 선택기준과 활용방법사범교육레포트 , 강의매체 수업매체 교육과정 매체활용
강의매체,수업매체,교육과정,매체활용,사범교육,레포트
순서
Ⅰ. 서론
Ⅱ. 매체의 정의(定義) 과 분류
1. 매체의 정의(定義)
2. 매체의 분류
III. 매체의 선택기준
1. 강의방법과 매체의 관계
2. 강의방법과 매체의 선택
3. 매체 선택의 원칙
IV. 매체의 特性(특성)과 활용방법
1. 매체의 特性(특성)과 활용방법
2. 매체 활용의 원칙
V.conclusion(결론)
1. 연구의 피료썽ԩ 세기(世紀) 정보화 사회의 대표적인 사회현상은 도처의 급진적인 변혁일 것이다. 그러나 alteration(변화) 로 특징지어지는 21 세기(世紀) 에서는 文化(culture) 의 전승보다 alteration(변화) 에 무게 중심을 두어야 하는 실정이다. 교육 또한 변혁의 소용돌이 속에 예외일 수는 없다. 교육은 文化(culture) 의 전승과 바람직한 방향으로의 alteration(변화) 유도라는 양립하기 어려운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한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