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툰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0:12본문
Download : 플래툰을 보고.hwp
크리스 소대는 전투로 많은 소대원들을 잃는다. 소대는 일리아이스(월럼 대포우)분대장과 반즈(톰 베린져)중사가 양분하고 있따 일리아이스 분대장은 친절하고 사려 깊지만 전쟁에 대한 회의 때문에 마리화나에 깊이 빠져있따 반면에 반즈는 냉혹하고 현실적이다. 그 와중에 반즈는 마을 식량인 돼지를 죽였다고 항의하는 노파를 쏘아 죽인다. 한편 크리스는 그 곳에 있을 폭격을 일리아이스에게 알리러 가다가 반즈와 마주친다…(To be continued )
본 자료는 플래툰을 감상하고 작성한 영화평입니다. 반즈는 베트콩의 본거지라고 추측되는 마을에서 용의자들을 색출한다. 이미 80년대 말, 우리나라에 상영되어 관객들에게 큰 충격을 던져 주었다는 영화 ‘플래툰’의 줄거리는 이렇다. 베트남인들의 자유를 지키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첫 전투에 임한 크리스는 소대 내부 사정에 실망하게 된다된다.
크리스의 소대는 또 전투에 투입된다된다.
순진하기만 한 크리스(찰리 쉰)는 대학에 다니다가 월남전에 자원 입대한다. 결사적으로 말리는 일리아이스를 뿌리친 채.... 일리아이스는 반즈의 옳지 못한 행동을 상관에게 보고하고 반즈는 그에게 앙심을 품는다. 소대원들은 무사히 귀환하는 게 목적이고 소대장은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레포트/경영경제
플래툰을 보고
설명
플래툰이란 영화를 처음 본건 아마 중학교 때 인 것 같다. 하지만 내가 대학에 들어와서 조직행동론과 인사관리를 배우면서 이 영화를 다시 보았을 땐 전혀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게 되었다. 마을 곳곳의 죄 없는 사람들이 희생된다된다. 베트콩인 줄 알고 총을 겨누던 일리아이스는 전우를 만났다는 기쁨에 총을 내리지만 그런 그에게 반즈는 총알을 퍼붓는다. 일곱 번 총에 맞고도 살아남은 신화적 인물로 그 자신이 그를 죽일 수 있다고 한다.


Download : 플래툰을 보고.hwp( 11 )
순서
본 reference(자료)는 플래툰을 감상하고 작성한 영화평입니다. 나의 머릿속에 어렴풋이 기억나는 것은 ‘자유 세계의 경찰’인 미국이 월남을 공산화시키고자 하는 베트콩에게 진 비극적인 전쟁영화라는 사실이다. 올리버스톤 감독의 ‘플래툰’은 군사용어로 ‘소대’라는 뜻이다.플래툰을보고 , 플래툰을 보고경영경제레포트 ,
플래툰을보고
,경영경제,레포트
다. 베트콩과 싸우던 중 적진 깊숙한 곳에서 일리아이스와 반즈는 마주친다. 반즈 중사는 망연자실한다. 전사자 대부분이 그의 부하였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