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0:18
본문
Download : 상담유형과 상황변인이 상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1.hwp
웹이 지니고 있는 풍부한 資料 제시 기능을 벗어나 웹기반 수업이 의미있는 학습을 가져오게 하기 위해서는 상호작용 설계가 efficacy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Santi, 1997). 웹은 풍부한 그래픽, 동영…(투비컨티뉴드 )
[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
순서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 , , , filesize : 90K
다.
설명
웹기반수업,상호작용,정보통신기술,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상담유형과 상황변인이 상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1.hwp( 76 )
레포트/인문사회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 , , , FileSize : 90K , [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인문사회레포트 , 웹기반수업 상호작용 정보통신기술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본 연구는 efficacy적인 웹기반 수업의 설계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의미있는 상호작용성의 확보에 달려있다는 전제에 바탕을 두고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책략을 탐색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