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호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호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catchal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호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2:02

본문




Download : [3000원]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프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hwp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1.gif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2.gif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3.gif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4.gif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5.gif [3000원]%20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20해,이벤트%20및%20지역축제,관광객%20특별%20유치%20프로그램,MICE%20산업,국제%20관광기구%20행사_hwp_06.gif

Download : [3000원]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프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hwp( 16 )


관광학원론

한국방문의 해 성과 分析(분석)

목차
Ⅰ.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의 성과 分析(분석) 및 drawback(걸점)

Ⅱ. 한국방문의 해 중점사업

가. 이벤트 및 지역축제
나. 외래관광객 특별 유치 program
다.

북한 핵문제로 인한 `한국관광 안전성`에 대한 불안심리로 주 관광시장인 일본.미국 등 해외에서 방한 취소, 연기 사례(instance)가 발생하여 12개 여행사 53단체 1,829명이 취소하여 방문의 해 사업에 업계의 주도적…(省略)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해,이벤트,및,지역축제,관광객,특별,유치,프로그램,MICE,산업,국제,관광기구,행사,생활전문,레포트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호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호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프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 , 관광학원론,한국방문의 해,이벤트 및 지역축제,관광객 특별 유치 프로그램,MICE 산업,국제 관광기구 행사생활전문레포트 , 관광학원론 한국방문의 해 이벤트 및 지역축제 관광객 특별 유치 프로그램 MICE 산업 국제 관광기구 행사


다. 대형 국제 관광기구 행사
라. 홍보 方案

Ⅲ. 한국방문의 해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민간주도의 범국민적인 행사로 추진
비수기 시장과 관광객 지방 분산에 활용되는 계기로
개별관광객 유치를 위한 획기적인 프로모션의 해로
MICE 산업의 초석을 다지는 해로
Ⅰ.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의 성과 分析(분석) 및 drawback(걸점)


2010-2012년도

고품격 선진화 및 관광브랜드 인지도 강화라는 비전아래
-외래 관광객 1천만명 유치
-관광수입 130억불 달성
-관광 경쟁력 세계20위권 진입을 目標(목표)로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지역관광 활성화를 目標(목표)로
-`한국관광의 양적, 질적 성장 토대 마련
-`외래 관광객 1천만명 달성기여
-`중앙-지...

관광학원론

한국방문의 해 성과 分析(분석)

목차
Ⅰ.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의 성과 分析(분석) 및 drawback(걸점)

Ⅱ. 한국방문의 해 중점사업

가. 이벤트 및 지역축제
나. 외래관광객 특별 유치 program
다. 대형 국제 관광기구 행사
라. 홍보 方案

Ⅲ. 한국방문의 해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민간주도의 범국민적인 행사로 추진
비수기 시장과 관광객 지방 분산에 활용되는 계기로
개별관광객 유치를 위한 획기적인 프로모션의 해로
MICE 산업의 초석을 다지는 해로
Ⅰ.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의 성과 分析(분석) 및 drawback(걸점)


2xxx-2012년도

고품격 선진화 및 관광브랜드 인지도 강화라는 비전아래
-외래 관광객 1천만명 유치
-관광수입 130억불 달성
-관광 경쟁력 세계20위권 진입을 目標(목표)로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지역관광 활성화를 目標(목표)로
-`한국관광의 양적, 질적 성장 토대 마련
-`외래 관광객 1천만명 달성기여
-`중앙-지방, 공공 민간, 민간-민간과의 협력 시스템 구축
-`협력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 추진 및 가시적인 성과 창출
-`관광 분야의 민간 참여 사업 모델 및 방향 제시
-`‘코리아 그랜드 세일’ 2012년 77개업체 22,800여 업소 참여, 345억 매출 달성하는 등 쇼핑관광 목적지로서의 이미지를 제고
서울과 비방을 연결하는 k셔틀 운행으로 平均(평균) 탑승률 74%의 외래 관광객 지방방문을 유도한 성과가 있따
drawback(걸점)

2001년 한국 방문의해 성과
2001년은 `한국방문의 해`로서 지역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해외 홍보 및 유치단 파견 등 marketing 활동을 중적으로 실시하여 방문객의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改善(개선) 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범국민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