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제품전술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 catchall8 | catchall.co.kr report

제품전술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 catchal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8

제품전술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0:14

본문




Download : 제품전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hwp




마지막으로 정상적인 속성을 넘는 추가적인 제품의 property(특성)으로 구매자에게 기대이상의 discrimination화 혜택을 주게 된다된다. 편의품과는 달리 구매자들이 구매하는데 있어서 타제품과 비교하느라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가격도 편의품보다는 고가로 형성되어 일상적인 구매행위가 이루어지지 않는 제품(예 : 시계, 전자제품, 가구)을 선매품(shopping goods)이라고 한다. 소비재가운데 대개 일상적인 생활과 관련하여 관습적으로 구매하는 일상적인 잡화류(예 : 비누 치약, 식료품 등)를 편의품(convenience goods)이라고 한다.

II. 제품의 분류
제품을 분류하는 방식에는 아래의 그림처럼 여러 가지 분류기준이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제품의 용도에 의한 분류에 따라 소비제(consumer goods)와 산업재 (industrial goods)로 나눈다.

제품의 종류
1. 소비재

소비재는 최종소비자가 소비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따라서 marketing 관리자의 입장에서 신제품의 개발은 고객에게 제시된 제품의 3가지 property(특성)을 모두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marketing 관리자의 관점에서 보면 제품은 구매고객에게 제품자체가 지니는 형성화된 모습이라는 property(특성)을 가지며 다음으로는 그 제품이 가지는 정상적인 속성 및 편익의 property(특성)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구매하는데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을 가장 많이 필요로 하고 고객이 주로 고급상표가 있는 것을 선호하는…(省略)



제품전략,제품,의의와,분류,제품믹스,신제품,제품수명주기,경영경제,레포트
제품전술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다. 따라서 marketing 관리자의 입장에서 신제품의 개발은 고객에게 제시된 제품의 3가지 property(특성)을 모두 반...

제품책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목차

제품책략

Ⅰ. 제품의 의의

Ⅱ. 제품의 분류

1. 소비재
2. 산업재

Ⅲ. 제품믹스

Ⅳ. 신제품 개발

Ⅴ. 제품의 수명주기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제품책략

I. 제품의 의의
제품(Product)이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교환을 가능케 하는 유형, 무형의 경제재로서 유형재는 물론이고 서비스, 아이디어, 사람, 장소 및 조직체 등을 포함한다. 마지막으로 정상적인 속성을 넘는 추가적인 제품의 property(특성)으로 구매자에게 기대이상의 discrimination화 혜택을 주게 된다된다. marketing 관리자의 관점에서 보면 제품은 구매고객에게 제품자체가 지니는 형성화된 모습이라는 property(특성)을 가지며 다음으로는 그 제품이 가지는 정상적인 속성 및 편익의 property(특성)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1.gif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2.gif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3.gif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4.gif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5.gif 제품전략%20-%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20제품믹스,%20신제품개발,%20제품수명주기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품전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hwp( 25 )




순서

설명




제품전술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제품전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 제품전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경영경제레포트 , 제품전략 제품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 제품수명주기
제품책략 - 제품의 의의와 분류, 제품믹스,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
목차

제품책략

Ⅰ. 제품의 의의

Ⅱ. 제품의 분류

1. 소비재
2. 산업재

Ⅲ. 제품믹스

Ⅳ. 신제품 개발

Ⅴ. 제품의 수명주기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제품책략

I. 제품의 의의
제품(Product)이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교환을 가능케 하는 유형, 무형의 경제재로서 유형재는 물론이고 서비스, 아이디어, 사람, 장소 및 조직체 등을 포함한다.
전체 12,7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