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8 | catchall.co.kr report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8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3:13

본문




Download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_SLIDE_1_
SAMSUNG & 첼시 FC
[ 삼성의 스포츠 marketing ]
_SLIDE_2_
Table of Contents

1 marketing 과 PR
2 스포츠 marketing
3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첼시
4 유사instance(사례)
5 평가

목차
_SLIDE_3_
Marketing & PR
Contents_1

_SLIDE_4_
marketing 이란
Marketing
상품, 서비스
브랜드, 아이디어
제품판매
이윤추구
가치창출
기업

필요욕구
제품, 서비스
가치, 정보
구매력
소비자
`` 교환하려는 가치와 시장을 연결시켜주는 활동
Point 1.
_SLIDE_5_
PR
PR이란
`` 조직에 우호적 environment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
다양한 공중과 좋은 관계를 형성
PR
Public relations
지역사(歷史)회 관계
직원 관계
공급망 관계

투자자 관계
판매자 관계

언론관계
Public Relations

Point 1.
_SLIDE_6_
marketing 과 PR의 관계

MARKETING
소비자, 잠재 소비자

유통, 고객서비스

수요창출, 이윤확대

전달 모델 중심

공격적, 경쟁적
다양한 공중(내&외부)

사회적관계

관계 형성, 유지, 증진

피드백 모델 중심

타협적, 중재접근

P R
목표(goal)공중

운영중점

목표(goal)

커뮤니케이션

전달방식

Point 1.
_SLIDE_7_
marketing 과 PR의 관계
marketing , PR을 만나다
Marketing + PR

Point 1.
_SLIDE_8_
marketing 과 PR의 관계
미디어 매체의 다양화
광고의 규제, 혼잡도 심화
수많은 광고로
정보 신뢰성 하락
편중된 정보전달
지나친 판매위주

Point 1.
PR이 marketing 에 기여하는 잠재력 강화
소비자의 세분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요구
소비자의 광고 외면 현상
시장적 요인

기업적 요인

사회…(skip)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첼시후원마케팅 스포츠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7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